주말을 책임진다! 네코제X블리자드’ D-1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는 ‘네코제X블리자드’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고 밝혔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와 ㈜넥슨이 공동 주최하는 이번 ‘네코제X블리자드’는 오는 5월 11일(토)과 12일(일) 정오부터 일산 킨텍스(KINTEX) 제2전시관 야외 광장에서 펼쳐진다.

블리자드는 이번 ‘네코제X블리자드’ 현장에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영문명)에 등장하는 ‘무법항’에서 영감을 얻은 ‘무법항 마을’을 개최한다. 무법항 마을에는 블리자드의 IP(지적 재산권)를 활용한 다재 다능한 아티스트들의 2차 창작물들과 방문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 행사장의 흥을 높여줄 무대행사, 게임 콘텐츠 팬들을 위한 특강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즐길 거리들이 준비될 예정이다.

‘무법항 마을’ 방문객들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와 오버워치(Overwatch®)에서 영감을 얻은 참여형 프로그램을 즐기면서 상품을 획득하고, 블리자드 스토어를 방문해 굿즈를 구매하거나, 대형 화면으로 블리자드의 시네마틱 영상들을 시청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블리자드 코리아 현지화 팀 및 스파이럴캣츠의 원 데이 특강도 진행되고 희소성과 소장 가치가 높은 블리자드 굿즈를 만나볼 수 있는 블리자드 자선 경매도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장에 설치될 블리자드 스토어에서는 기존의 블리자드 오프라인샵에서는 찾아볼 수 없었던 새로운 상품들이 판매, 배송비나 관세 등 직구에 대한 부담 없이 쉽게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네코제X블리자드’가 진행되는 같은 기간 플레이엑스포(Play X4)현장에서는 ‘2019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Overwatch Contenders™ Korea 2019)’ 시즌 1 플레이오프와 결승전도 진행될 예정이다. 제2전시관 8B홀 특설 경기장에서 펼쳐지는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플레이오프는11일 오후 2시에 6강전이, 12일 오전 10시부터는 4강전 및 결승전이 예정되어 있다.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플레이오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