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서린 풀보디 세 번째 히로인, '린' 피규어 공개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일본의 모형 메이커 업체 코토부키야에서 최근 PS4와 PS VITA 플랫폼을 통해 출시된 호러 액션 퍼즐 어드벤처 게임 '캐서린 풀보디' 세 번째 히로인 '린'의 1/8 스케일 피규어를 공개했다.

'캐서린 풀보디'를 통해 처음으로 공개된 신규 캐릭터 '린'은 악몽을 떠돌며 고통받는 주인공 빈센트에게 안식을 주는 치유의 존재다. 분홍색 머리와 청초한 이미지를 가진 린은 기존의 히로인인 K서린, C서린에게서는 찾아볼 수 없었던 새로운 매력을 가지고 있다.

'린'의 피규어는 155mm사이즈에 도색이 끝난 완전품이며, 세트에 동봉된 의자에서 캐릭터와 분리할 수 있기 때문에 피규어를 다양한 장소에 따로 전시하는 것도 가능하다. 사전 예약은 코토부키야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이며, 가격은 12,800엔(한화 약 14만 원)으로 책정됐다.

'캐서린 풀보디'는 지난 2011년에 출시된 전작 '캐서린'에서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여 다듬은 완전판 성격의 작품이다. 기존 원작과는 다른 새로운 엔딩이 추가되는 것과 더불어, 세 번째 캐서린이 등장하여 원작과는 다른 시나리오와 선택지가 더해졌다. 이외에도 시대에 맞춰 그래픽을 개선했으며, 퍼즐 면에서도 신규 모드 등이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