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보는 '루루아의 아틀리에 ~알란드의 연금술사4~' 예약판매 한정판

게임뉴스 | 이형민 기자 | 댓글: 2개 |



디지털터치가 오는 5월 21일 발매 예정인 코에이 테크모 게임즈(KOEI Tecmo games) '아틀리에' 시리즈의 최신작 '루루아의 아틀리에 ~알란드의 연금술사4~'의 PS4와 닌텐도 스위치의 한글판 예약 특전 및 한정판 구성물을 공개했다.

PS4와 닌텐도 스위치 두 기종으로 발매 예정인 '루루아의 아틀리에 ~알란드의 연금술사4~'는 기존 알란드 시리즈(로로나, 토토리, 메루루) 3부작의 뒤를 이어 발매되는 4번째 시리즈이며 초회 구매 특전은 이노센트 페어리, 예약 특전은 특제 머그컵이다.



▲ 이노센트 페어리 루루아 코스튬, 초회 특전 DLC는 스위치 버전에도 동일하게 증정된다



▲ 예약특전 한글판 특제 머그컵


아틀리에 시리즈의 팬이라면 판매 날짜와 가격, 구성품을 놓치지 말고 꼭 미리 확인하자. 더불어 이번에 판매되는 한정판은 스페셜 컬렉션 박스와 프리미엄 박스 두 종류로 구성물이 각기 다르니 유의하자.

'루루아의 아틀리에 ~알란드의 연금술사4~' 한정판 프리미엄 박스는 루루아&알란드의 연금술사 메모리얼 아트북, 루루아 전용 선행 배포 의상(물고기 소녀) 다운로드 시리얼, 아크릴 미니 캐릭터 참 2종, 사운드 아카이브 1매 등 으로 구성되어 있다.

스페셜 컬렉션 박스 구성품으로는 특대 일러스트 천 포스터, 루루아 전용 선행 배포 의상(물고기 소녀) 다운로드 시리얼, 루루아&알란드의 연금술사 메모리얼 북, 사운드 아카이브 1매, 아크릴 미니 캐릭터 참 2종, 시리얼 넘버 증서가 포함 된 크리스탈 페이퍼웨이트 등 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PS4와 닌텐도 스위치로 발매되는 '루루아의 아틀리에 ~알란드의 연금술사4~'한글판의 예약 판매는 5월 13일부터 시작되며 예약 판매는 오픈마켓인 옥션 단독으로 진행된다. 일반 예약 구매는 64,800원이며, 프리미엄 박스 한정판은 94,800원, 스페셜 컬렉션 박스 한정판은 184,0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 '루루아의 아틀리에 ~알란드의 연금술사4~'상품 정보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