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빙부터 판타지! '해리포터: 마법사연합' 신규 티저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댓글: 37개 |

영상 속 글자까지 현지화는 물론, 저세상 더빙을 방불케 하는 나레이션으로 청취자를 마법의 세계로 인도하는 '해리포터: 위자드 유나이트'의 최신 티저가 공개됐다.

'모든 마법사를 소집합니다(Calling All Wizards)'라는 이름으로 공개된 이번 영상에서는 지금까지의 티저 영상을 통해 공개된 '폭주하는 님부스', '니플러', '골든 스니치'는 물론, 영화와 소설을 통해 그려진 해리포터 세계관 속 다양한 마법 생물들이 등장한다.

영상은 '머글'들에게 존재를 드러내서는 안되는 마법 생물들이 일상생활 곳곳에 그 모습을 드러내기 시작했고, 최고 위험 수준인 '비상사태'에 다다랐다는 내용을 통해 '해리포터: 마법사 연합'의 정식 출시가 얼마 남지 않았음을 예고하고 있다.

‘해리포터: 위자드 유나이트’에서 유저들은 지구 상의 미스터리를 풀기 위해 실제 세계를 탐험하며 주문을 외우고, 신비로운 짐승들과 상징적인 인물들을 만나며 영화 속 주인공인 해리포터처럼 모험을 즐길 수 있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정식 출시를 앞두고 마법 세계를 지키기 위한 비밀 법령 대책 위원회의 신규 멤버를 구한다는 컨셉으로 사전 등록을 진행 중이다.

‘해리포터: 위자드 유나이트(Harry Potter: Wizards Unite)’는 2019년 중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 갤럭시 스토어를 통해 출시될 예정이며, 현재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다. 게임에 대한 최신 정보는 홈페이지,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