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레이서들과 대결! 바이크 레이싱 '모토 GP 19' 6월 7일 출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마일스톤(Milestone S.r.l.)이 개발한 바이크 레이싱 게임 ‘모토 GP 19(MotoGP19)’를 오는 6월 7일 PC, PS4 및 XboxOne으로 소비자가격 49,800원에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모토 GP 19’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바이크 선수권 ‘모토 GP’를 주제로 만들어진 공식 비디오 게임이다. 2019년의 공식 콘텐츠를 수록하였으며, 역대 라이더들과 역사적인 명 코스에서 35대 이상의 다양한 바이크로 주행을 하는 것이 가능하다.

학습 기능을 탑재한 AI를 적용하여 언제나 새로운 상태에서 플레이를 할 수 있으며, 새로워진 커스터마이즈 모드를 통해 독자적인 라이더를 만들고 헬멧을 커스터마이즈 하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실제 챔피언십에 출전하는 것과 같이 제한된 숫자의 엔진과 타이어를 사용할 수도 있다.

■게임 특징
2019년 공식 콘텐츠 수록:
손에 땀을 쥐게 하는 2019년 시즌의 모든 것이 지금 그 손에! MotoGP, Moto2, Moto3, Red Bull MotoGP Rookies Cup의 공식 레이서들과 19가지의 다양한 코스에서 대결할 수 있다.

역대 라이더들: 2행정 500cc바이크에서 최신예 머신까지, 히스토리컬 챌린지 모드에서 최강의 라이벌들과 타임 레이스 혹은 독특한 시나리오를 통해 대전하는 것이 가능. MotoGP의 역사적 순간이 게임에서 다시 부활한다.

- 50명 이상의 레전드 라이더들
- 35대 이상의 바이크 사용 가능
- 역사적인 명 코스 3개 추가

고성능 뉴럴 AI: 학습 기능을 탑재하여, 보다 빠르고 영리하며 정확해진 AI과 대전하자. AI는 플레이어의 움직임을 읽고 반응한다. 역대 최고의 레이스가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

전용 서버: 전용 서버를 도입하여 역대 최고 품질의 온라인 플레이를 실현! 다양한 모드로 다른 사람들과 경쟁하자.
- 퍼블릭 로비: 레이스 횟수, 날씨, 세션 등을 커스터마이즈하고, 독자적인 로비를 작성하자. 이미 있는 로비 안에서, 자신에게 맞는 것을 선택하는 것도 가능하다.
- 프라이빗 로비: 커스텀 이벤트를 작성하여 다른 사람들과 경쟁하자.
- 레이스 디렉터: 스타트 그리드나 페널티를 조정하여, 더욱 흥미진진한 레이스를 즐기자.

커스터마이즈와 그래픽 에디터: 더욱 새로워진 커스터마이즈 툴로 당신의 창조성을 발휘하여 독자적인 라이더를 만들자. 역대 최고로 다양성이 풍부해진 액세서리와 브랜드로 독자적인 스타일을 추구할 수 있다. 그래픽 에디터도 새로워져, 폰트와 도형의 조합으로 헬멧을 취향에 맞게 커스터마이즈 하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다른 플레이어의 커스텀을 다운로드할 수도 있다.

커리어: 시리즈 팬들은 물론 초보자까지 모든 플레이어에게 맞게 디자인된 커리어 모드 탑재. 커리어를 즐기거나 경쟁을 통해 리더 보드 랭킹을 겨루는 등 자신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방법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머신 개발: 커리어 모드를 통한 테스트로 머신의 성능을 향상시키고, 다양한 기술을 연구 개발하자. 트랙션 컨트롤 시스템, 엔진 브레이크, 안티 윌리 시스템, 엔진, 차체까지 세세하게 머신의 성능을 향상시키는 것이 가능하다.

모토 GP 19 PC, PS4, XboxOne 출시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식 홈페이지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