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공, Rapoo VPro 게이밍 마우스 VT200 에센셜 출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2개 |
자료제공 - 이공

이공(대표, 이공)은 Rapoo VPro 게이밍 마우스 VT200 에센셜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현재 중국 컴퓨터주변기기 전체 1위를 하고 있는 Rapoo는 2009년 이후 매년 독일 IF 디자인상을 수상 및 독일을 포함한 전세계 120여명의 엔지니어들과 R&D팀을 통해 혁신 제품을 개발하고 있는 디자인, 기술혁신의 강점을 가지는 회사이다. Rapoo는 전세계에서 가장 규모가 큰 컴퓨터 주변기기(무선통신) 생산공장을 가지고 있는 회사로, 월 7백만개 이상의 생산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현재 중국의 명문 프로게임단 OMG의 스폰서로써 게이밍 기어 등의 지원도 아끼지 않고 있다. OMG 게임단은 ‘배틀그라운드’와 ‘리그오브레전드’의 세계 대회 1위를 휩쓸고 있다.

이공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에 출시하는 VT200 에센셜 제품은 적외선 광학센서 PIXART PMW3327(트루 6,200DPI, 220IPS) 센서가 채택되어 있으며, 최대 35개의 하드웨어 매크로 설정과 6천만 클릭을 보장하는 RAPOO 스위치, 국내 한정 2년 무상보증 서비스 등을 포함하는 프리미엄 제품이다. 완성도 높은 기능과 1,680만 RGB 색상을 지원하는 LED 디자인을 채택한 제품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라고 밝혔다.

주식회사 이공은 IT기기 전문 수입 유통기업으로 전세계 컴퓨터주변기기 생산 탑클라스, 중국 점유율 1위인 라푸 브이프로(rapoo VPro)와 PC쿨링 전문회사 알스아이(alseye)사의 제품을 국내에 공급하고 있다.

구매 및 행사관련 문의는 이공으로 하면 된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