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임박! '일령계획', 코스튬 플레이어 '아자'의 니아 화보 공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2개 |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가 이번 달 말 출시할 예정인 전략 디펜스 RPG '일령계획'에 사전예약자수 50만명 이상이 몰렸다고 24일 밝혔다.

지난달 30일부터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 '일령계획'은 최고 수준의 일러스트와 깜찍한 SD 캐릭터, 유닛 간 상성 관계에 따른 다양한 전략 전술이 강점인 전략 디펜스 게임이다. 특히, 아름다운 일러스트를 비롯해 지난 주말 열린 오프라인 행사 ‘부산 코믹월드’를 통해 게임 콘텐츠가 일부 공개되면서 게이머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이용자 기대감이 더욱 높아진 것으로 풀이된다.

그 결과 24일 기준 사전예약자수 50만명을 넘기고, 정식 출시 전임에도 불구하고 공식카페 가입자수가 2만 3천명 이상이 몰리는 등 출시 전부터 뜨거운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회사측은 이용자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유명 코스튬 플레이어 ‘아자’의 코스프레 화보를 선 공개 하고 추후 ‘피온’, ‘니야’, ‘라강’ 등의 화보를 추가 공개할 방침이다.

우선 이번에 코스프레 화보를 통해 공개된 '일령계획' 캐릭터 ‘니아’는 시그마 바이러스의 첫 번째 희생자로, 세상 물정에 조금 어둡지만 책임감이 강한 미소녀 전사이다.

유명 코스튬 플레이어 ‘아자’가 선보인 니아 코스프레는 윙즈 부대 부관 출신으로 검술을 주로 사용하는 전사로서 강인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모습을 완벽하게 표현했다.

게임 및 코스프레 화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