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봄맞이 대청소' 이벤트 시작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댓글: 5개 |



밸브가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에서 신규 이벤트인 '봄맞이 대청소'를 개시했다. 이번 이벤트는 평소 할인율이 높은 게임이나 무료로 제공되는 게임들을 구매하여 라이브러리를 채우기만 할 뿐, 좀처럼 플레이하지 않고 방치해두는 유형의 유저들을 위해 준비됐다.

이벤트는 매일 업데이트되는 일일 과제와 프로젝트를 완료하여 트로피를 획득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일정 수 이상의 트로피를 획득하면 이벤트를 기념하는 독특한 프로필 배지도 얻을 수 있다. 행사 1일 차에 공개된 일일 과제는 각각 '빠른 청소', '세탁기 돌리기', '밀린 일 처리하기'로,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거나 현재 자신이 보유하고 있는 오래된 게임들을 플레이하는 형태의 과제들이다. 새로운 게임을 구매하는 방식이 아니기에, 라이브러리에 일정 수의 게임을 보유하고 있다면 누구나 부담 없이 '봄맞이 대청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스팀의 '봄맞이 대청소 이벤트'는 오는 29일까지 진행된다. 라이브러리에 오랫동안 방치된 게임들을 언젠가 한번 꺼내볼 의지는 있었지만 좀처럼 마음이 내키지 않았던 유저들, 그리고 스팀 배지 수집에 흥미가 있는 유저라면, 이번 기회에 MMORPG의 '기간 한정 퀘스트'를 진행하는 마음으로 대청소 이벤트에 참여해보길 바란다.



▲ 주말에 할만한 게임이 없다면? 라이브러리 속 게임들로 이벤트에 참여해보자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