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파티 던전, PVP 기능 새롭게 개편! 지난 이벤트 컬렉션 활성화 가능

게임뉴스 | 이동연 기자 | 댓글: 11개 |
29일 업데이트로 파티 던전이 월드 매칭 변경 / 랭킹 보상 변경 / 클리어 후 보너스 스테이지 도입 등 개편이 진행된다. 파티 던전을 신청할 때 월드 매칭으로 변경되어 이전보다 빠르게 매칭되도록 바뀌었으며, 이에 따라 지급되는 랭킹 보상도 월드 단위로 변경되고 더 많은 보상이 지급된다.

파티 던전을 4인으로 무사히 클리어 했다면, 보너스 스테이지가 시작된다. 보너스 스테이지는 8단계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스테이지를 30초 동안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간다. 두 번째 스테이지까지는 무, 소과금 유저들도 통과할 수 있지만, 3번째부터 난이도가 올라가기 시작하며 8번째까지는 서버 랭커가 아니면 통과하기 어렵다.



▲ 랜덤 매칭은 4층만 와도 파티원의 HP 관리가 안된다

랭커가 아닌 유저가 높은 스테이지까지 올라가고 싶다면 혈맹원끼리 파티를 짜서 가야 하며, 파티원에 서포트를 해줄 법사가 필수로 필요하다.

마지막 8단계 스테이지에 도달하면 올딘의 환영이 등장하며, 30초 내로 처치해야 한다. 30초가 경과하면 귀환이 되기 때문에 도망만 다니면 보상을 얻을 수가 없다. 올딘의 환영을 처치하면 젤, 데이, 코인 등의 소모품을 확정적으로, 축젤/데이 등을 확률적으로 얻을 수 있다.

PVP 기능도 개편이 진행된다. 전체 랭킹, PVP 랭킹, 적대 혈맹원에 속해있는 플레이어를 죽이면 더욱 많은 PVP 점수를 가져가게 되며, 낮은 레벨의 유저들을 죽이면 상대적으로 적은 점수를 획득한다. PVP 랭킹 보상도 '무료 복구 회수 추가', 'PVP 대미지 리덕션 증가' 등 보다 더 실용적인 혜택으로 바뀌었다.

또한, 혈맹 복수 기능이 추가되어 자기보다 강한 사람을 쫒아가서 처치하기 힘들 때, 다른 혈맹원에게 복수를 부탁할 수 있다.



▲ 변경된 PVP 상위 랭커 혜택은 다음주부터 적용된다

마지막으로 하딘의 성장 상자 판매가 진행된다. 조우의 성장 물약으로 오시리스 무기, 신성한 방어구 3종(마법 방어 투구, 요정족 방패, 활 골무), 오만의 탑 부적 상자, 스킬북 제작을 진행할 수 있다.

신규 서버에서 시작한 유저들은 하지 못했던 이벤트 컬렉션을 채울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판도라의 컬렉션 조각을 대체 재료로 컬렉션에 넣을 수 있으며, 이 재료는 한 계정당 70개만 제작할 수 있기 때문에 넣을 컬렉션을 신중하게 선택해야 한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