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주게임즈코리아, 정채연이 참여한 ‘블랙엔젤’ 티저 영상 공개

동영상 | 인벤팀 기자 | 댓글: 2개 |
자료제공 - 유주게임즈코리아


유주게임즈코리아(대표 류완친)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블랙엔젤’의 홍보모델 정채연과 함께한 티저 영상을 31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홍보모델 정채연이 불타는 전장 한 가운데서 의미심장한 미소와 함께 검은 날개를 펼치며 등장해 이후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홍보모델로 선정된 정채연은 아이돌 그룹 ‘다이아’ 소속으로 드라마에도 출연하며 활동 영역을 넓혀 가고 있으며, 청순하고 깨끗한 이미지로 블랙엔젤의 마스코트인 천사들과 잘 어울려 신비감을 더했다.

‘블랙엔젤’은 4종의 클래스를 통해 짜릿한 액션을 즐길 수 있으며, 대규모 천상 전쟁이 배경인 만큼 다수 인원이 참여하는 필드 PVP, 길드 대 길드로 진행되는 GvG 시스템을 적용해 게임의 몰입도를 높였다.

또한 액티브 및 패시브 스킬을 보유한 용병을 전장에 출전 시킬 수 있으며, 목적에 따라 필요한 용병을 선택하여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한편, 블랙엔젤은 현재 사전예약 진행 중이며 참여한 모든 유저들에게 7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과 추첨을 통해 갤럭시 S10 플러스, 산토리 생맥주 기계, 백화점 상품권 등 풍성한 경품도 제공한다.

유주게임즈코리아의 신작 모바일 MMORPG ‘블랙엔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또는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