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RTX 탑재 노트북 사면 '울펜슈타인: 영블러드'를 쏜다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엠에스아이코리아




㈜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RTX 그래픽카드를 탑재한 MSI 노트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울펜슈타인 : 영블러드' 다운로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은 2019년 8월 6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진행되며, 조기 소진 시 예고 없이 종료될 수 있다. 해당 기간 안에 RTX 2080, RTX 2070, RTX 2060 그래픽카드를 탑재한 MSI 노트북 구매 시 현대적인 협력 게임 울펜슈타인 : 영블러드의 다운로드 혜택이 제공된다.

참여 방법은 MSI 공식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제품 등록을 한 뒤, 프로모션 페이지의 APAC 지역을 클릭한다. 이동한 페이지에서 'START TO REDEEM' 클릭 후 리딤을 진행하면 메일로 게임 코드를 받을 수 있으며, 코드 발송은 1~7일이 소요된다. 그리고 ‘GEFORCE EXPERIENCE’ 다운로드 후 게임 코드를 적용하면 완료된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 중 하나인 GP75 Leopard 9SE는 i7-9750H 프로세서와 이전 세대보다 최대 60% 향상된 성능의 RTX 2060 그래픽카드를 탑재했다. 144Hz 3ms 고주사율 디스플레이를 적용했으며, MSI만의 쿨링시스템인 쿨러부스트5로 장시간 사용으로 인한 발열을 효과적으로 배출한다.

MSI 노트북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MSI 공식 카페 또는 MSI 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