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리오캐릭터즈와 '퍼즐앤드래곤' 콜라보레이션 진행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네오싸이언

겅호 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가 개발하고,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이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게임 ‘퍼즐앤드래곤’이 ‘산리오캐릭터즈’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오는 24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는 ‘헬로키티’, ‘폼폼푸린’ 등 귀여운 콜라보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으며 ‘대마녀 헬로키티’, ‘구데타마’ 등 신규 캐릭터 5종이 새롭게 추가된다.

또한 콜라보 기간 중 퍼즐앤드래곤에 접속만 해도 ‘개최기념! 산리오캐릭터즈 콜라보 에그’를 선물로 지급하며, 해당 콜라보 에그를 사용하여 ‘여신 헬로키티’, ‘포차코’ 등 산리오캐릭터즈 콜라보의 콜라보 에그 대상 캐릭터 중 1종을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키리미짱’, ‘리틀트윈스타’ 등 일부 ‘산리오캐릭터즈’ 캐릭터가 궁극진화 및 파워 업 되었으며 동일한 스킬을 보유한 캐릭터를 편성하여 클리어하면 100% 확률로 스킬 레벨이 UP 되는 스킬 레벨업 던전도 등장한다.

뿐만 아니라 같은 기간 동안 콜라보 던전이 등장한다. 던전에서 얻을 수 있는 특정한 교환용 몬스터를 모아서 몬스터 교환소 한정 ‘헬로키티의 리본’과 교환할 수 있다.

‘산리오캐릭터즈 콜라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