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이번엔 딸들이 나선다! '울펜슈타인: 영블러드' 트레일러 공개

동영상 | 강승진 기자 | 댓글: 2개 |


⊙개발사: 머신게임즈, 아케인스튜디오
⊙플랫폼:
PC, PS4, Xbox One,Nintendo Switch ⊙출시: 2019년 7월 26일2019년 예정


울펜슈타인 외전이자 나치 잡는 귀신 B.J.의 두 딸을 주인공으로 한 '울펜슈타인: 영블러드'가 출시를 앞두고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10일 2019 베데스다 E3 쇼케이스에서 공개된 트레일러에서는 가상의 1980년대를 배경으로 한 다양한 적과 한층 진화한 무기와 슈트 액션을 만날 수 있다. 특히 이전 시대를 다룬 전작이 현대 과학 기술 이상의 오버 테크놀로지를 선보였던 만큼 이번 작품에서도 미래 지향적인 사이버 펑크 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다.

'울펜슈타인: 영블러드'는 울펜슈타인 시리즈의 주인공인 B.J.의 실종과 함께 그의 쌍둥이 딸인 제시카&소피아 블라즈코윅즈가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영상에서는 쌍둥이 자매라는 특징을 살린 코옵 시스템 등 다양한 협동 플레이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백발이 성성한 B.J.의 모습 또한 잠시 등장해 팬들을 반긴다.

'울펜스타인 : 영블러드'는 7월 26일 PC, PS4, Xbox One,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될 예정이다.














현지시각 6월 11일부터 13일까지 미국 LA에서 E3 2019 행사가 진행됩니다. 현장에 나가 있는 기자들이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생생한 기사로 전해드립니다. ▶ 인벤 E3 2019 뉴스센터: https://goo.gl/gkLqSp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