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묘한 행성 탐험, '저니 투 더 새비지 플래닛' 신규 트레일러 공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505 게임즈



⊙개발사: 505 게임즈 ⊙플랫폼: PC, PS4, Xbox One ⊙출시: 2020년 초


505 게임즈와 타이푼 스튜디오가 1인칭 어드벤처 게임 'Journey to the Savage Planet(저니 투 더 새비지 플래닛)'의 새로운 게임 플레이 트레일러를 E3 현장에서 공개했다. 기묘한 에일리언의 세계를 활기차고 의욕적인 톤으로 이전보다 더 많은 부분을 소개하고 있다.

이 새로운 트레일러는 유저 주도의 게임플레이, 밝고 다채로운 배경, 기묘한 동식물들을 소개한다. 이번주 E3 2019에서는 예약제로 데모체험도 할 수 있다.

'Journey to the Savage Planet'은 놀라울 정도로 이상하고 불가사의한 생물들로 가득한, 화려한 색감의 에일리언 월드를 배경으로 하는 명랑하고 코믹한 1인칭 어드벤처 게임이다. '4번째로 우수한 성간탐사회사'(4th Best Interstellar Exploration Company)라는 등급이 자랑스러운 Kindred Aerospace사의 종업원인 플레이어는 우주의 머나먼 미지의 행성 AR-Y26에 우연히 착륙한다. 높은 기대감과는 다른 상황, 장비는 거의 없으며 계획도 세우지 않은 상황에서, 플레이어는 행성을 탐험하며 외계의 동식물을 분석해, 이 행성이 인간의 거주에 적합한지 판단을 하게 된다.

505 게임즈가 퍼블리싱하는 'Journey to the Savage Planet'는 2020년 초에 PC버전 Epic Games store、 PlayStation 4、Xbox One대응버전으로 정식 발매될 예정이다.

'Journey to the Savage Planet'의 보다 상세한 내용에 대해서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지시각 6월 11일부터 13일까지 미국 LA에서 E3 2019 행사가 진행됩니다. 현장에 나가 있는 기자들이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생생한 기사로 전해드립니다. ▶ 인벤 E3 2019 뉴스센터: https://goo.gl/gkLqSp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