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클래시로얄 리그 아시아 시즌1, 22일부터 플레이오프 돌입

경기결과 | 장민영 기자 |
자료 제공 : OGN




CJ ENM 게임채널 OGN이 방송하는 슈퍼셀의 ‘클래시 로얄’ 공식 대회 2019 Clash Royale League Asia Season1(이하 2019 CRL Asia S1) 정규리그가 종료되며 6월 22일(토)부터 플레이오프에 돌입한다.

2019 CRL Asia S1는한국, 일본, 동남아 대표 프로 12개팀들이 경합하는 글로벌 e스포츠 페스티벌이다. 한국 대표 프로팀은 OGN ENTUS, OP GAMING, KING-ZONE DragonX, SANDBOX Gaming 4개팀이며 일본은 GameWith, PONOS, FAV gaming, DetonatioN Gaming, 동남아는 KIX, Chaos Theory, Bren Esports, Talon이 출전한다.

8주간의 정규리그를 마친 2019 CRL Asia S1은 각 조 상위 4팀이 스텝래더 방식으로 플레이오프를 통해 결승에 오를 두 팀을 가린다. 6월 22일(토) 치러지는 플레이오프 DAY1에서는 A조 3위 Talon과 4위 OP GAMING경기의 승리 팀이 2위 Bren Esports와경기를 치르고 그 승리 팀이 1위 GameWith와결승에 오를 한 팀을 가리게 된다. B조는 23(일)에 A조와 같은 방식으로 경기를 치른다. B조의 정규리그 순위 상위 4개팀은 Chaos Theory, PONOS, KIX, OGN ENTUS다.

A · B조에서정규리그 4위를 차지한 한국의 OP GAMING과 OGN ENTUS가결승에 오르기 위해서는 플레이오프에서 상위 세 팀에게 연속으로 승리해야만 한다. 준(이준재) 해설은 “정규시즌이 종료된 만큼 처음부터 다시 시작한다는 마음으로 플레이오프를 준비하면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을 것“이라며 한국팀들의 선전을 기원했다.

결승전은 6월 29일(토) 저녁 7시 상암동 OGN e스타디움 15층 기가아레나에서 열린다. 과연 플레이오프를 통과하고 결승에 오를 두 팀이 어디가 될지 팬들의 이목이 쏠린다.

OGN은 TV 채널과 온라인을 통해 2019 CRL Asia S1 플레이오프 전 경기를 생중계한다. 대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방송 일정 등은 OGN 클래시로얄 리그 아시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대회 관련 이벤트 및 관람 정보 등은 OGN 페이스북 대회 스트리밍, 관련 콘텐츠 등은 클래시 로얄 리그 아시아 공식 유튜브 채널과 티빙, 네이버TV, 트위치TV, 카카오TV, 아프리카TV에서 볼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