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물 노트를 처리하자! '뮤즈 대쉬', PC·닌텐도 스위치 6월 20일 출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6개 |

리듬에 맞춰 괴물을 공격하는 리듬 액션 게임 '뮤즈 대쉬(Muse Dash)'의 PC, 닌텐도 스위치 버전이 6월 20일 정식 출시된다.

'뮤즈 대쉬' 스팀 버전은 게임 본편이 3,200원이며, '계획대로' DLC가 34,000원으로 동시 출시된다. 출시를 기념해 X.D. 네트워크는 출시 첫 주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 닌텐도 스위치 버전은 본편과 '계획대로' DLC를 하나의 패키지로 29.99달러에 만나볼 수 있다. 두 플랫폼 모두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 다양한 언어로 서비스되며, 무료 음악팩이 계속해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중국 X.D. 네트워크가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리듬 게임 '뮤즈 대쉬'는 중국에서 호평받았을 뿐만 아니라 일본 애플 앱스토어에서 론칭한 이후 출시 하루 만에 유료 게임 1위를 차지하고, 한국에서도 유료 게임 3위의 성적을 거둔 바 있다.

'뮤즈 대쉬' PC 버전은 조작 버튼이 8개로, 오락실 게임의 버튼을 연타하는 것과 같은 타격감을 선사한다. 동시에 이미 모바일 버전을 경험해본 유저는 설정을 통해 모바일 계정의 등급, 아트워크 등을 공유할 수 있다. 닌텐도 스위치 버전은 버튼과 터치 조작을 모두 지원한다.

한편, '뮤즈 대쉬'의 PC 버전과 닌텐도 스위치 버전에서는 마리지아 스킨을 별도로 공개할 예정이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