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윅+데드풀+바나나? '마이 프렌드 페드로' 정식 출시

동영상 | 김규만 기자 | 댓글: 8개 |


⊙개발사:데드토스트 엔터테인먼트 ⊙장르: 액션⊙플랫폼:PC, 닌텐도 Switch ⊙발매일: 2019년 6월 21일

데드토스트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디볼버 디지털이 퍼블리싱하는 인디 게임 '마이 프렌드 페드로(My Friend Pedro: Blood Bullets Bananas)'가 스팀을 통해 정식 출시했다.

마이 프렌드 페드로는 말하는 바나나 '페드로'의 도움을 받으며 악당을 처치해 나가는 횡스크롤 액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복면을 쓴 남자가 되어 다양한 총기를 활용해 앞길을 막는 악당을 물리쳐야 한다.

주인공은 파쿠르는 물론 사격할 때 시간이 잠시 느려지는 '불릿 타임' 효과를 사용해 호쾌한 액션을 선보이며, 강철로 된 구조물에 총알을 반사시켜 적을 공략하는 등 스타일리시한 모습 또한 보여준다.

'마이 프렌드 페드로'는 데드토스트가 2014년 출시한 동명의 무료 플래시 게임을 원작으로 한다. 해당 플래시 게임은 출시 이후 지금까지 약 2천 5백만 회 이상 플레이되었으며, 이번에 출시된 게임의 아크로바틱 액션과 바나나 또한 원작을 계승한 주된 요소들이다. 지난 21일 새롭게 출시된 '마이 프렌드 페드로'는 메타크리틱 81점, 스팀 상점에서는 '매우 긍정적' 등의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마이 프렌드 페드로'의 스팀 버전은 한국어 인터페이스 및 자막을 지원하며, 오는 7월 10일까지 15% 할인된 가격인 17,42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