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터치, '블러드스테인드' 닌텐도 스위치 버전 정식 출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디지털터치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은 505 GAMES가 퍼블리싱하고, Artplay에서 개발한 횡스크롤 고딕 호러액션 RPG 게임인 '블러드스테인드: 리추얼 오브 더 나이트)'의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이 6월 25일 정식 발매되었다고 밝혔다.

'블러드스테인드: 리추얼 오브 더 나이트'는 이가라시 코지가 설립한 인디 개발 스튜디오인 ArtPlay에서 개발한 새로운 고딕 호러액션 횡스크롤 RPG게임이다. 횡스크롤 액션 장르의 대부라 할 수 있는 이가라시 코지가 만든 새롭고 현대적인 횡스크롤 액션 RPG로 연금술사의 저주받은 실험으로 악마의 힘이 깃들게 된 주인공 미리암, 그녀의 몸은 서서히 그 힘에 침식되어 간다. 자신과 인류를 구하기 위해, 미리암은 악마의 성을 세상에 소환한 지벨과 맞서게 된다.

매력적인 2D 횡스크롤을 기반으로 한 다채롭고 디테일한 3D 렌더링이 장점이며 전설적인 작곡가 야마네 미치루(Castlevania: Symphony of the Night)와 야마다 잇포(Resident Evil)가 작곡에 참여하여 만든 오케스트라 음악, 그리고 이가라시 코지의 그 동안의 작품들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맵의 사이즈가 특징이다.

닌텐도 스위치용 한국어판 '블러드스테인드: 리추얼 오브 더 나이트'는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를 포함한 온라인 쇼핑몰과 오픈마켓에서 구매 가능하다.

'블러드스테인드: 리추얼 오브 더 나이트'의 심의 등급은 12세이용가이며, 닌텐도 스위치 버전의 발매일은 6월 25일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