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녀 슈팅 '칼라드리우스 블레이즈' 닌텐도 스위치 버전 7월 18일 출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모스(Moss)의 미소녀 슈팅 게임 ‘칼라드리우스 블레이즈(Caladrius Blaze)’ 한국어판을 오는 7월 18일 닌텐도 스위치로 소비자가격 35,000원에 정식 출시하며, 오늘(6월 25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칼라드리우스 블레이즈는 적 보스는 물론 주인공들의 대미지 정도에 따라 관능적인 컷인을 감상할 수 있는 수치 브레이크 시스템과 더불어, '듀라라라!!', '데빌 서바이버'로 유명한 캐릭터 디자이너 ‘야스다 스즈히토’와 '오보로 무라마사'의 사운드를 담당하였던 ‘베이시스케이프’ 등 호화 스탭이 게임 제작에 참여하여 화려한 비주얼과 사운드를 자랑한다.

압도적인 고딕 호러 세계관을 배경으로 인기 성우진이 열연하는 스토리 모드에서는 개성 넘치는 다양한 캐릭터를 각각의 스토리로 즐길 수 있으며, 2인 플레이를 통한 캐릭터의 조합에 따라 전체적인 스토리가 변화하는 멀티 스토리를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스토리 모드 외에도 보스 러시 모드, 스코어 어택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준비되어 있으며, 초보자를 위한 튜토리얼 모드, 온라인 랭킹을 지원하는 리더보드와 게임 중의 컷인이나 비주얼을 감상할 수 있는 갤러리 모드도 지원한다.

게임 특징

● Nintendo Switch의 특징을 살려 TV 모드, 휴대 모드 등 다양한 방법으로 플레이가 가능하며, 테이블 모드에서 양 쪽 컨트롤러를 이용한 2인 동시 플레이도 가능
● 총 15명 이상의 개성적인 캐릭터들이 만들어내는 멀티 스토리 모드
● 8 종류의 기체와 주인공은 물론, 각 기체의 능력을 획득하여 사용할 수 있다.
● ‘수치 브레이크’ 시스템으로 캐릭터의 복장이 파괴되면서 노출되는 관능적인 컷인을 감상해보자.
● 전략적으로 무기 레벨업이 가능한 ‘엘레멘트 샷’ 시스템
● 초보자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튜토리얼 모드’와 ‘싱크로 모드’ 제공


패키지판 초회 특전

● 게임 패키지를 수납할 수 있는 오리지널 디자인 메탈 슬립 케이스

‘칼라드리우스 블레이즈’ 닌텐도 스위치 버전 한국어판 출시 및 예약 판매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페이스북, 그리고 게임파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