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 경기문화창조허브, ‘경기 START 판교’ 참여 스타트업 모집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판교 경기문화창조허브는 ‘경기 START 판교’ 프로그램에 참여할 유망 스타트업을 7월 8일(월) 까지 모집한다. ‘경기 START 판교’는 참신한 아이디어와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 스타트업이 성공적인 사업모델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판교 경기문화창조허브의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이다.

모집대상은 경기도 내 창업 7년 이내 스타트업으로 4차 산업 융·복합분야, ICT 문화콘텐츠 분야의 스타트업이다. 경기도 외 지원자의 경우 최종선정 후 경기도로 이전이 가능하면 참여 가능하다.

참여자 대상 1차 서면평가를 통해 50개 내외의 기업을 선발하고, 1차 선발자 대상 IR 피칭 개선 프리 트레이닝 후 발표 평가를 통해 최종으로 총 25개 내외의 기업을 선정한다.

최종 선발된 스타트업은 약 6개월 동안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또한 ‘경기 START 판교’ 파트너사를 통해 ▲1:1 멘토링 ▲전문분야 교육 및 세미나 ▲투자 유치를 위한 네트워킹 데이 ▲데모데이 ▲IP(지식재산권) 출원 지원 등을 통해 성장을 도울 예정이다.

이외에도 선발된 스타트업 중 평가를 통해 ▲총 3억 원의 자금지원(기업별 2천만 원 이내 차등지원) ▲스타트업 오피스 공간 지원 ▲ 해외 진출 지원 등 다양한 혜택도 주어진다. 또한 운영사인 전문 액셀러레이터 씨엔티테크(대표 전화성)를 통해 초기 투자 유치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지원관련 자세한 내용은 경기콘텐츠진흥원 홈페이지 사업공고란에서 확인 가능하다. 참가신청은 신청서 양식 작성 후 이메일 (timothy@cntt.co.kr)로 접수하면 된다. 기타 내용은 프로그램 담당자 (031-776-4616) 또는 운영사 (02-3152-8648)로 문의하면 된다.

경기문화창조허브는 경기도(도지사 이재명)가 설립하고 경기콘텐츠진흥원(이사장 김경표)에서 운영하는 창업지원 공간으로 교육, 공간, 자금, 네트워크 등 스타트업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도내 5곳[판교, 광교, 북부(의정부), 서부(시흥), 고양]에서 전문분야에 특화된 창업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