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소울, ‘태초의 왕좌’ 및 ‘홍실의 행운의 편지’ 이벤트 진행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PC온라인 MMORPG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가 ▲‘태초의 왕좌’ ▲‘홍실의 행운의 편지’ 등 이벤트 2종을 오늘(26일)부터 진행한다. 이벤트는 7월 31일까지 열린다.

‘태초의 왕좌’는 공략 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전설 던전이다. 던전에서 ‘고대의 태천명왕’을 공략하면 ‘황혼의 조각’을 얻을 수 있다. 수집한 ‘황혼의 조각’ 개수에 따라 게임 내 상점 ‘비룡공상’에서 다양한 아이템(‘불완전한 태천반지 상자’, ‘불완전한 태천귀걸이 상자’, ‘고대의 태천명왕 보급품’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용자는 주간도전 퀘스트를 완료하면 완료한 과제 수에 따라 ‘태초의 왕좌 초기화 석판’을 최대 3개까지 획득 가능하다. 던전 귀속을 해제하고 반복 공략에 사용할 수 있다.

‘홍실의 행운의 편지’ 이벤트 기간 동안 핵앤슬래시 타입의 이벤트 던전 ‘홍실의 비밀창고’를 오픈한다. 이용자는 일일퀘스트로 ‘홍실의 비밀창고 열쇠’를 획득하면 던전에 입장할 수 있다.

‘홍실의 비밀창고’ 던전에서 금/은/동/목각 인형을 처치하면 드랍 아이템으로 ‘빛나는 보석 망치’, ‘태천 날개’, ‘호천 조각’ 등을 얻을 수 있다. 최종 보스인 ‘주술인형’ 공략에 성공하면 ‘주술인형 전리품’ 등을 받는다. 전리품을 오픈하면 성장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빛나는 보석 망치’, ‘청이린’, ‘악태주’, ‘사회초’ 등)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는 모든 인형을 처치하면 최대 경험치 60만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