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으로 편안하게 즐기자! 하이퍼엑스, 클라우드 플라이트 와이어리스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4개 |



Kingston Technology의 게이밍 브랜드인 하이퍼X(HyperX)가 지난 4월 런칭한 무선 게이밍 헤드셋 하이퍼X Cloud Flight Wireless(클라우드 플라이트 와이어리스)가 게이머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클라우드 플라이트(Cloud Flight)는 90도 회전이 가능한 완전히 밀폐된 이어 컵을 장착했으며 50mm 드라이버를 탑재해 게임에 몰입할 수 있는 오디오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무선 게이밍 헤드셋임에도 불구하고 약 30시간에 달하는 긴 사용 시간(볼륨 50% 기준 테스트)을 제공해 자유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는 현재 무선 게이밍 헤드셋 중 가장 긴 배터리 수명이다.

하이퍼X 클라우드 플라이트 와이어리스 무선 게이밍 헤드셋은 팀 보이스쳇은 물론 디스코드 인증을 받은 탈착식 마이크가 포함됐다. PC는 물론 PS4, PS4 PRO 등 다양한 사용 환경에서 사용 가능한 클라우드 플라이트는 LED 효과, 마이크 음소거, 전원 및 볼륨을 조절할 수 있는 내장형 컨트롤을 함께 제공해 편의성을 더했다. .

한편, 독립 메모리 제조사 '킹스톤 테크놀로지'로부터 탄생한 15년의 노하우를 가진 게이밍 브랜드 하이퍼X는 고속 메모리, SSD, 헤드셋, 키보드, 마우스, USB, 마우스패드 등 다양한 게이밍 기어를 출시하고 있으며, 동시에 높은 품질의 게이밍 기어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하이퍼X 게이밍 기어 제품 정보는 하이퍼X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