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앤드래곤, 기간 한정 특별 레어에그 '용악사 시리즈' 등장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네오싸이언

겅호 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가 개발하고,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이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게임 ‘퍼즐앤드래곤’에 ‘용악사 시리즈’가 기간 한정으로 등장한다.

7월 8일 오전 10시부터 7월 22일 오전 10시까지 ‘첼로 용악사 테올로’와 ‘하프 용악사 루티나’ 등 ‘용악사 시리즈’ 몬스터 총 13종을 기간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같은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만 해도 ‘개최기념! 용악사 에그’를 선물로 지급하며 ‘플루트 용악사 에파’와 ‘피아노 용악사 라디’ 등 ‘용악사 시리즈’의 대상 몬스터 중 1종을 랜덤으로 얻을 수 있다.

또한 스페셜 던전에 ‘퍼즐앤드래곤 아레나’가 기간 한정으로 등장한다. 던전에서 등장하는 몬스터들은 용악사 에그에서 등장하는 몬스터와 상성이 좋은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한계 돌파와 초 각성도 가능해 더욱 큰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스킬 레벌 업 던전이 등장한다. 던전에서 등장하는 몬스터와 같은 스킬을 지닌 몬스터를 팀에 편성하고 클리어하면 반드시 스킬 레벨업이 가능하며 몬스터 교환소에서는 일부 용악사 시리즈의 몬스터를 교환 대상이 되는 몬스터와 교환하여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7월 22일 새벽 4시까지, 모든 유저에게 ‘마법석 100개’를 선물로 증정하는 '모든 유저 마법석 100개 퍼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17.2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최초 튜토리얼 클리어 시 마법석 50개를 지급하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에 로그인만 하면 마법석 100개를 받아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