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 지포스 RTX 2060 SUPER Air 출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조텍코리아




지포스 그래픽카드 전문 기업 조텍코리아(ZOTAC Korea, 대표이사 김성표, www.zotackor.com)가 더욱 강력해진 그래픽 성능을 자랑하는 새로운 RTX 20 SUPER 시리즈의 첫번째 게이밍 그래픽카드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 2060 SUPER Air’를 새롭게 출시했다.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 2060 SUPER AIR D6 8GB’는 기존 RTX 2060보다 더욱 강력하고 빠른 그래픽 성능을 제공하는 신규 런칭 제품이다. 그래픽 성능을 크게 좌우하는 CUDA 코어가 1,920개에서 2,176개로 약 13% 증가했으며, 그래픽 메모리(VRAM) 용량 또한 6GB에서 8GB로 증설됐다. 실시간 레이 트레이싱(Real-Time Ray Tracing), AI 프로그래밍 등 첨단 기능을 구현하는 RT 코어 및 텐서 코어 개수까지 추가해 기대치를 더욱 높였다.

이번 ‘ZOTAC GAMING GeForce RTX 2060 SUPER Air’는 새로운 공기 흐름 설계 방식이 적용된 2개의 대형 90mm 팬, 열 배출을 위한 3개의 6mm 구리 히트파이프, 풀 커버리지 이상을 감싸는 대형 알루미늄 히트싱크 등을 통해 시원한 쿨링 성능을 보장한다. 가장 강력한 쿨링 솔루션 ‘아이스스톰(IceStorm) 2.0’ 적용을 통해 발열 해소 효율성을 더했다.

여기에 건메탈 백플레이트는 다이캐스트 금속 판 및 기판 전체를 감싸 보호하여 구조적 안정성을 보장한다. 최대 길이 217mm의 컴팩트한 사이즈로 호환성이 뛰어나 거의 모든 케이스에 장착 가능하다. 3개의 DP 1.4 포트와 1개의 HDMI 2.0 포트를 통해 최대 4대의 디스플레이 출력이 가능하다.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 2060 SUPER AIR 바로가기

한편, 엔비디아의 새로운 RTX 20 SUPER 시리즈 런칭과 함께 신규 게임 번들이 진행 중이다. 7월 9일 이후,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 20 시리즈 구매자에게는 ‘울펜슈타인’ 및 ‘컨트롤’을 동시에 받을 수 있는 듀얼 게임 코드가 증정된다. 자세한 안내는 조텍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조텍코리아에서는 SUPER 시리즈 출시를 축하하며, 화제의 경기 ‘팀 K리그 vs 유벤투스 FC’관람 티켓을 주는 구매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