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 커넥트, 서울 코믹월드 부스 참가한다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9개 |
자료제공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 훈, 조 계현)가 오는 20일(토)과 21일(일) 양일간 학여울역 세텍(SETEC)에서 열리는 ‘164회 서울 코믹월드’에서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의 부스를 공개하고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는 이번 행사에서 ▲굿즈 존 ▲캐릭터 존 ▲퀘스트 존으로 부스를 구성하고, ▲최애캐 인기투표 이벤트 ▲SNS 참여 이벤트 ▲’보스를 이겨라’ 미니 게임 이벤트 등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며, 게임의 스토리와 콘텐츠를 현실에서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부스에 입장 후, 게임 어플을 설치하고 인증한 방문객에게는 인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과 ‘그래픽 쇼핑백’을 증정하며, ‘굿즈 뽑기’, ‘보스를 이겨라!’ 등의 이벤트 미션 수행에 성공할 경우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 ‘캐릭터 카드텍’, ‘캐릭터 핸드타올’, ‘데코 스티커’, ‘캐릭터 화보 브로마이드’를 비롯한 일본 현지에서 공수한 굿즈를 증정한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코믹월드 참가를 기념해 20일(토)부터 21일(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인게임 재화를 지급한다.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가 개발한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는 매력적인 미소녀들과 길드를 만들어 모험을 떠나는 게임으로, 올 초 국내 출시 이후 고품질 애니메이션 연출과 방대한 즐길 거리, 지속적인 캐릭터 업데이트 등으로 이용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다.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와 서울 코믹월드 부스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