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우주의보! 조텍, RTX 20 SUPER 시리즈 기념 이벤트 진행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조텍코리아

지포스 그래픽카드 전문 제조사 조텍코리아(ZOTAC Korea, 대표이사 김성표)가 새로운 ‘RTX 20 SUPER’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팀K리그 vs 유벤투스 FC’ 친선 경기 티켓 이벤트를 7월 9일(화)부터 진행한다.

‘호우주의보 조텍 SUPER 이벤트’ 경품은 ‘팀 K리그 vs 유벤투스FC 친선 경기 티켓’이다. 이탈리아 세리에A 명문 축구팀인 유벤투스 FC가 23년만에 방한하는 친선 경기이다. 특히 최고의 글로벌 축구 스타인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방한 소식으로 국내 축구 팬들의 관심이 엄청나다.

조텍코리아는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 2060 SUPER 시리즈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 2070 SUPER 시리즈 구매 시 ‘프리미엄석’을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 2060 일반 시리즈 구매 시 ‘2등석’을 각 1명에게 추첨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7월 9일(화) 이후 해당 RTX 그래픽카드를 구매하여 이벤트 이메일(eventkor@zotac.com)로 '이름, 연락처, 주소, 제품 시리얼(S/N) 이미지, 구매 영수증 이미지'를 보내면 된다. 단, 메일 제목에 [조텍 슈퍼 사고 슈퍼 경기 보러 가자!]를 포함해야 한다.

본 이벤트는 7월 9일(화)부터 7월 21일(일)까지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일은 7월 22일(월)이다. 티켓 수령은 경기가 진행되는 7월 26일 오후 4시에 서울월드컵경기장 현장에서 전달될 예정이다. 티켓 양도는 불가능하며, 경품 제세공과금은 당첨자 본인 부담이다.

새롭게 출시된 ZOTAC GAMING GeForce RTX 20 SUPER 시리즈는 기존 RTX 시리즈보다 CUDA 코어, RT 및 텐서 코어 등의 대폭 증가로 그래픽 성능을 대폭 향상시킨 업그레이드 시리즈다. 조텍코리아에서는 수트를 입은듯 클래식한 디자인에 만족스러운 성능을 보여주는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 2070 SUPER Twin’와 동일 시리즈 중 가장 컴팩트한 사이즈로 슈퍼 성능을 보여주는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 2060 SUPER AIR’를 선출시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