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테일, 서브 클래스 전면 개편한 '히어로즈X' 업데이트 실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액토즈소프트




액토즈소프트(052790, 대표 구오하이빈)는 자체 개발한 액션 RPG ‘라테일’에서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히어로즈X’를 실시했다고 17일 전했다.

먼저 신규 서브 클래스 ‘쥬얼스타’를 공개했다. ‘쥬얼스타’는 다양한 종류의 보석을 이용해 강력한 공격을 시전하고, 파티원에게 다양한 버프 효과를 제공하는 다재다능한 클래스다. 또, 기존 서브 클래스 9종의 스킬 및 밸런스 등을 전면 개편하는 ‘서브 클래스 대격변’을 진행했다.

이와 함께, 신규 마을 ‘지하 도시 타르타로스’에서 발생하는 사건을 다룬 신규 시나리오를 선보였으며, 7대 초인 중 명왕 ‘샤이닉‘을 만나 볼 수 있다.

더불어 신규 필드 ‘지하 도시 공사장’, 신규 4인 인스던스 던전 ‘초인 기념관’, 신규 8인 인스던스 던전 ‘나락의 방’을 오픈하고, ‘란다인’, ‘익시온’ 등 신규 몬스터 24종 및 신규 NPC 6종, 신규 무기 ‘나락의 무기’ 시리즈를 추가했다.

이 밖에도, 메인 클래스와 서브 클래스의 레벨을 통합하고, 보다 용이하게 클래스를 변경할 수 있도록 서브 클래스 시스템을 개편했다. 또, 애완동물 계정을 통합하는 등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위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액토즈소프트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유튜버 ‘Drawholic’과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내달 18일까지 진행한다. ‘라테일’의 일러스트 중 희망하는 일러스트를 그려 홈페이지에 위치한 ‘팬아트’에 게재해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10만 오즈캐쉬’ 및 ‘라테일’ 굿즈 ‘서브 클래스 SD 아크릴 스탠드 세트’를 지급한다.

뿐만 아니라 ‘라테일’ 출시 13주년을 기념해 9월 4일까지 역대급 혜택을 제공하는 ‘라테일 온 스테이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된 ‘점핑 지원가의 상자’를 지급하는 205레벨 점핑 이벤트와 특정 레벨을 달성 시 ‘군단장 무기 교환권’, ‘아이스플라워 참’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애완동물 쿠션 시리즈’, ‘신규 애완동물 인형’ 등 다양한 굿즈를 제공하는 응모 이벤트를 실시하고, 출석 이벤트, 5종의 미니게임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캐주얼 액션 RPG ‘라테일’의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특별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