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그릿사, 한정 소환 '공주 배달부' 뽑기 추가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X.D. Global




랑그릿사가 신규 메인 스토리를 추가한다는 소식 및 업데이트 내용을 금일(23일) 밝혔다.

새로운 픽업 뽑기인 [공주 배달부]도 나온다. 유저들 사이에서는 안리쉐(안젤리나, 리아나, 쉐리)로 불리며, 해당 영웅들에 한정하여 첫 등장 영웅만 보유하지 않은 이벤트 영웅들 중 등장하는 필수적인 뽑기다. 하지만 해당 영웅들을 모두 보유했을 시 중복 영웅 또는 기타 영웅들이 출현한다는 내용이다.

그리고 월드 아레나 데이터가 통합된다고 밝혔다. 이전까지는 월드 아레나 매칭 시, 같은 서버의 유저끼리만 매칭이 되었으나 이번 업데이트 이후로는 타 서버의 유저도 매칭이 된다. 다만, 월드 아레나 랭킹은 통합되지 않는다는 소식이다.

그 외 다른 업데이트 내용으로는 SR영웅 에마링크의 신규 클래스 및 운명의 문이 추가된다는 소식도 전했다.

한편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 내용으로 지난주 신규 출시된 캐릭터인 젤다와 쥬그라 출현 확률이 상승하는 [빛과 어둠의 요람곡], 크리스의 한정 스킨 [실버 야옹이], 프레아의 수영복 스킨 및 룬스톤, 그리고 각종 장비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여름 수영복 축제], 그리고 지정 레벨에 도달할 때마다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역전의 영광]도 진행 중에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