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코믹콘 서울 2019' 부스 프로그램 공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5개 |
자료제공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 훈, 조 계현)가 오는 8월 2일(금)부터 4일(일)까지 서울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코믹콘 서울 2019(Comic Convention Seoul 2019)’에서 선보일 자사 게임 참가 부스 프로그램을 26일(금), 공개했다.

올해로 3회째 열리는 ‘코믹콘 서울 2019’는 코믹, 게임, 영화, 캐릭터, 피규어, 애니메이션, 드라마, 코스튬 플레이 등 다양한 장르의 문화 콘텐츠를 다루는 세계적인 팝 컬처(Pop Culture) 페스티벌이다. 특히, 금년 행사에는 기존에 진행된 미국의 코믹스 관련 업체들의 참가뿐 만 아니라 애니메이션 관련 업체들의 참여가 대폭 늘어날 예정이라 많은 팝 컬처 이용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행사에서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2차원 게임 3종의 특색을 살린 프로그램을 통해 부스를 운영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에서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는 ’같은 그림 찾기!’, ‘행운의 캡슐 추첨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부스를 방문해 이벤트 미션을 달성한 방문객에게 ‘원형 팬시 부채’, ‘디스플레이 클리너’, ‘캐릭터 보틀’, ‘특별 브로마이드’, 인게임 쿠폰 등을 선물한다.

이와 더불어, ‘앙상블 스타즈’는 ‘행운의 캡슐 추첨기’와 ‘나의 아이돌 응원 메시지’ SNS 이벤트를 진행해, 참가자들에게 ‘원형 팬시 부채’, ‘투명 엽서’, ‘브로마이드’, ‘종이 인형 세트’, 인게임 쿠폰 등을 증정한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는 ▲입장 존, ▲캐릭터 존, ▲이벤트 존으로 부스를 나누어 운영하고, ‘캐릭터 카드 대형 월 이벤트’와 ‘룰렛 이벤트’ 등과 같은 다양한 즐길 거리를 선보인다. 부스 이벤트에 참가한 방문자들에게는 ‘원형 팬시 부채’와 인게임 쿠폰을 지급하고 이벤트를 통해 ‘데코 스티커’, ‘캐릭터 보틀’, ‘공식 굿즈’ 등을 제공한다.

한편, 카카오게임즈가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2차원 게임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앙상블 스타즈’는 수준 높은 콘텐츠와 이용자 중심의 운영으로 서브컬처(Sub Culture) 마니아층의 폭발적인 지지를 받으며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카카오게임즈의 ‘코믹콘 서울 2019’ 참가에 대한 세부 정보는 각 게임 별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