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장 시스템 적용,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여름 업데이트 진행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 훈, 조 계현)는 31일(수),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의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여름 한정 캐릭터와 신규 스토리 이벤트를 전격 추가했다고 밝혔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는 그 동안 성원을 보내준 이용자들을 위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전격 실시했다. 새롭게 도입된 ‘캐릭터 교환 기능’은 ‘천장’으로 불리는 마일리지 시스템으로, 특정 포인트를 채우면 해당 시기에 제공되는 라인업 캐릭터 중 한 개를 포인트와 교환할 수 있는 기능이다.

특히, 이 기능은 한국 서비스 시작 후 4개월 만에 도입, 일본에서 추가된 시점보다 8개월이나 빠르게 업데이트되는 만큼 국내 이용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이와 더불어, 여름 시즌 한정 코스튬으로 새 단장한 캐릭터 ‘페코린느(여름)’와 ‘콧코로(여름)’를 비롯해 네 번째 스토리 이벤트 ‘데인저러스 바캉스! 바닷가의 미식가 프린세스’도 새롭게 업데이트했다. 신규 캐릭터 ‘페코린느(여름)’는 강렬한 범위 공격이 특징인 해변의 공주님 캐릭터로, ‘빙수’를 먹으면 물리 공격력이 증가하는 점이 특징이다. 또, 새롭게 선보이는 캐릭터 중 ‘콧코로(여름)’는 ‘스토리 이벤트’ 플레이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스토리 ‘데인저러스 바캉스! 바닷가의 미식가 프린세스’에서는 ‘미식전’ 멤버인 ‘페코린느’, ‘콧코로’, ‘캬루’와 ‘사렌디아 구호원’의 멤버인 ‘사렌’, ‘스즈메’ 중심의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여기에, 네 번째 난이도의 ‘EXTREME 던전’인 ‘창해의 고탑’을 추가하고 편의 기능을 대폭 개선해 이용자들이 보다 쾌적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30일(화)부터 8월 8일(목)까지 5일 이상 출석한 이용자들에게 인게임 보상을 제공한다.

또, 커뮤니티 이벤트를 진행해 ‘그 때 그 대화 기억나니?’ 이벤트와 ‘길드하우스 꾸미기’ 이벤트, ‘이것은 누구의 그림자?’ 이벤트에 참가한 이용자들에게 인게임 재화를 증정한다.

한편,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에서 개발한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는 매력적인 미소녀들과 길드를 만들어 모험을 떠나는 게임이다. 올 3월 28일 출시 이후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고품질 애니메이션 연출, 방대한 즐길 거리 등에 대해 좋은 반응을 얻으며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와 첫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