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제리올&레이라 추가! 시공 너머의 레스토랑에서 획득하세요

게임뉴스 | 송철기 기자 | 댓글: 1개 |
SSR 신규 영웅 '제리올&레이라'의 추가 소식과 함께 이벤트 '시공 너머의 레스토랑'까지 랑그릿사 모바일은 금일 다양한 패치를 선보였다. '시공 너머의 레스토랑'에서는 포인트 누적을 통해 신규 SSR 영웅 '제리올&레이라'의 조각과 매튜의 스킨까지 다양한 보상이 주어진다.

더불어 소환 상점에는 알테뮬러, 베른하르트, 보젤의 확률이 증가하는 3인 픽업 배너가 새롭게 등장했다. 그리고 티아리스의 한정 스킨을 얻을 수 있는 '유 스핀 미 라운드'가 8월 1일부터 시작되며, 스킨 상점에는 그레니어, 아멜다의 스킨이 추가됐다.


[신규 영웅 제리올&레이라 등장! 07/31 업데이트 내역] ◀ 바로가기







■ 둘이 하나! 신규 영웅 제리올&레이라 등장

새롭게 추가된 SSR 등급 영웅 제리올&레이라는 랑그릿사 3에 등장하는 커플이다. 당시 제리올은 알테뮬러 다음가는 최고의 기사였고, 레이라는 그의 약혼녀였다.

하지만 제리올이 제국의 알테뮬러에게 패배하고 후퇴했다가 바랄군에게 잡히면서 이 커플은 이별을 겪게 된다. 이후 제리올은 벌레에게 조종당하는 다크 나이트가 되어 악역으로 다시 등장! 카리스마를 한껏 내비치고 역사의 뒤편으로 퇴장한다.

과거에 이뤄지지 않은 인연을 이어나가기 위해서인지 랑그릿사 모바일에서는 제리올과 레이라가 하나의 영웅으로 묶여서 등장했다. 해당 영웅은 기병과 마법 계열로 전직이 가능하며, 기병 트리로 진행 시 특이하게도 다크 나이트라는 클래스에 도달한다.

고유 스킬에는 공격 시 근접전 피해 감소 무시, 원거리 선공 시 지력 0.5배 만큼 아군 생명력 회복 및 디버프 제거, 근거리 선공 시 입힌 피해의 10%만큼 자신의 생명력 회복 및 면역 효과 부여 효과가 있다.

이처럼 물리와 마법 모두에 한 발씩 담그고 있는 하이브리드 캐릭터라고 볼 수 있으며, 그 대신 어느 한쪽 특출난 성능을 보이지는 않아서 사용이 쉽지 않다. 소환 획득 외에도 금일 함께 열린 비경 전장 '시공 너머의 레스토랑'을 통해 조각을 모아서 획득할 수 있다.




▲ 현재 이벤트를 통해 조각을 모을 수 있다.




■ 신규 영웅을 얻을 수 있는 비경 전장 '시공 너머의 레스토랑'

과거 비경의 이벤트 전장을 공략, 포인트를 누적하여 SSR 영웅 보젤의 조각을 획득했듯이 이번 '시공 너머의 레스토랑' 역시 일정 포인트 달성 시 영웅 조각과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조각이 주어지는 주인공은 SSR 신규 영웅 제리올&레이라! 포인트 누적에 따라 20개씩 3번에 걸쳐 총 60개의 조각을 획득하면 제리올&레이라를 소환하게 된다. 19,500 포인트까지만 누적하면 영웅 소환에 필요한 조각을 모두 모을 수 있으며, 이와 별개로 챌린지 전장에서 추가로 조각 획득도 가능하다.

이 밖에도 33,000 포인트 누적 시 랑그릿사 모바일 스토리의 주인공인 매튜의 '와인 집사' 스킨을 받을 수 있고, SSR 장비와 장신구, 룬스톤, 광휘 미스릴, 크리스탈 등 많은 아이템이 보상으로 대기 중! 해당 이벤트는 8월 21일 11시까지만 참여할 수 있으니 그전에 모든 보상을 챙겨야 한다.







▲ 매튜 스킨을 얻을 수 있다.




■ 티아리스 한정판 스킨과 3인 배너 '어둠의 윤회 특집'

한정판 스킨을 얻을 수 있는 룰렛 뽑기 '유 스핀 미 라운드'의 새로운 주인공은 '티아리스'다. 그녀는 평소 뛰어난 기동력과 강력한 버프 능력으로 최상급 힐러로 분류되어 많은 이들에게 선망의 대상이 되어왔다.

이번 룰렛을 통해서 획득할 수 있는 잔다르크 스킨은 소녀가 아닌 강인한 여성이 된 티아리스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유 스핀 미 라운드'는 8월 1일부터 개시되어 7일까지 약 일주일 간 운영되고, 모든 보상을 획득하기 위해서는 많은 크리스탈 투자가 요구된다.

또한, 소환 상점에서 선보인 '어둠의 윤회 특집'은 알테뮬러, 보젤, 베른하르트 3인의 등장 확률이 상승한 신규 픽업 배너다. 3인 배너는 해당 배너를 이용한 첫 번째 SSR 등장 시 3인 중 보유하지 않은 1인이 반드시 출현하도록 설정되어 있어서 평소 없는 영웅을 획득하기 위한 주요 수집 방법으로 뽑힌다.

베른하르트는 초창기 레온과 함께 등장하여 많은 지휘관이 보유하고 있을 것으로 보이며, 보젤은 이벤트를 통해 무료 배포됐었다. 따라서 알테뮬러를 노리는 지휘관이 '어둠의 윤회 특집'을 주로 이용할 것으로 예상된다.




▲ 티아리스의 잔다르크 스킨.







■ 그레니어, 아멜다 신규 스킨 추가! 리파니 영웅의 환영 등

상점에서 만날 수 있는 신규 스킨으로 그레니어의 '스타 셰프'와 아멜다의 '스위트 메이드'가 추가됐다. 이벤트로 획득할 수 있는 매튜의 '와인 집사' 스킨까지 더하면 이로써 모바일 주인공 3인방 모두 스킨을 이용할 수 있게 된 셈. '스타 셰프'와 '스위트 메이드'는 각각 스킨 티켓 98장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메인 스토리 37장이 새롭게 개방됐고, 월드 사건의 난이도가 조정되는 등 여러 개선 사항을 선보였다.

특히 리파니의 영웅 조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던전 영웅의 환영이 8월 27일까지 진행되어 영웅의 성장이 용이해졌다. 리파니는 고유 스킬로 마법 폭탄을 터트리는 특징을 지닌 덕분에 주로 PvP에서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는 마법사다.










● 진행 중인 내용

한정 소환 [공주 배달부] 중 SSR영웅 리아나, 쉐리, 안젤리나 출현 확률 대폭 상승!!
이벤트 기간: 7월 24일 ~ 8월 7일 11:00

[빛의 메아리]
신규 서버인 경우 서버 오픈 첫 빛의 메아리는 최고 보상 엘윈, 레온 스킨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그 후 서버별 두가지 스킨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서버별 보상이 다를 수 있으니 필히 게임 내에서 획득 가능한 보상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이벤트 진행 시간은 마감 당일 23:59에 종료되며 시작 당일 13:00에 오픈됩니다.

티스라오 성: 7월 17일 ~ 8월 6일, 8월 14일 ~ 9월 3일
카먼 성: 7월 17일 ~ 8월 6일, 8월 14일 ~ 9월 3일
노센레이어 성: 7월 17일 ~ 8월 6일, 8월 14일 ~ 9월 3일
레이갈드 제국: 7월 17일 ~ 8월 6일, 8월 14일 ~ 9월 3일
칼자스의 평원: 7월 20일 ~ 8월 9일, 8월 14일 ~ 9월 3일
발디아 왕국: 7월 24일 ~ 8월 13일, 8월 14일 ~ 9월 3일
벨제리아: 7월 27일 ~ 8월 16일, 8월 17일 ~ 9월 6일
성검 군단: 7월 11일 ~ 7월 31일, 8월 1일 ~ 8월 21일
리그리아 제국: 7월 16일 ~ 8월 5일, 8월 6일 ~ 8월 26일
라카스 왕국: 7월 21일 ~ 8월 10일, 8월 14일 ~ 9월 3일
다르시스 제국: 7월 27일 ~ 8월 16일, 8월 17일 ~ 9월 6일
카콘시스 왕국: 7월 12일 ~ 8월 2일, 8월 3일 ~ 8월 23일
빛의 후예: 7월 26일 ~ 8월 16일, 8월 17일 ~ 9월 6일

해당 이벤트는 서버 오픈 시간에 따라 기간이 다를 수 있으니 필히 기간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역전의 영광]
지정 레벨에 도달하면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빛의 순례]
매일 미션 클리어를 통해 쉐리 조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모험가의 길]
누적 로그인에 따라 풍부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