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스카이게임즈 '루티에 크로니클' 사전예약 1만 돌파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블루스카이게임즈




블루스카이게임즈(대표 이현우)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루티에 크로니클>의 2차 CBT가 성황리에 종료되었다고 금일(8일) 밝혔다.

<루티에 크로니클> 2차 CBT는 지난 7월 17일 14시부터 7월 27일 14시까지 약 10일간 진행되었다. 1차 CBT에 이어 많은 이용자가 이번 2차 CBT에도 참여하였다.

<루티에 크로니클>은 루티에 시리즈를 개발해온 블루스카이게임즈가 새롭게 도전하는 신작 RPG로 개성 넘치는 다양한 종족의 캐릭터를 육성하며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서 전작부터 이어져 온 세계관 및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높은 퀄리티의 일러스트 및 SD 캐릭터 연출은 플레이하는 유저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으며 인디 개발사의 타이틀로는 이례적으로 특별한 마케팅 없이 사전예약 1만명을 돌파하였다.

<루티에 크로니클>은 현재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며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정식 출시 후 코스튬 및 게임 내 사용 가능한 루비를 지급한다.

블루스카이게임즈 대표 이현우는 "유저 여러분의 성원과 관심에 힘입어 루티에 크로니클 2차 CBT가 무사히 종료되었으며 더불어 사전 예약자 수 1만 명을 돌파했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루티에 크로니클>은 공식 카페를 통해서 매일 새로운 정보를 공개 중이며 마지막 3차 CBT 역시 모집이 진행 중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