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에픽 퀘스트 1장 공개! '바넷사 & 라몬, 오로치' 등장! 14일 신규 업데이트 정리

게임뉴스 | 최민호 기자 | 댓글: 4개 |
12일(오늘), 넷마블이 진행한 공식 방송 '킹업파 쇼 2화'에서 킹오파 올스타 신규 업데이트의 자세한 내용이 밝혀졌다. 다음 업데이트는 14일(수)로 예정되어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에픽 퀘스트 1장'에서 올스타에서 새로운 모습으로 분한 '쿠사나기 사이슈', '나나카세 야시로'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에픽 퀘스트 1장을 기념해 5성 파이터 '00 바넷사, 00 라몬' 두 파이터가 새롭게 킹오파 올스타에 참전한다. 두 파이터를 팀이나 스트라이커에 편성할 경우, 에픽 퀘스트 1장의 버프 아이템을 추가로 모을 수 있는 보너스도 제공된다.

또, 일본 서버에서도 유명세를 떨친 보스 파이터, '오로치'가 신규 페스타로 등장한다. 자속성, 밸런스형 파이터로 강력한 대미지와 무적, 체력 회복 등으로 PVP, PVE를 가리지 않고 우수한 파이터다.

한편, 케이크 미션에 이은 신규 이벤트 '꼬마 도둑을 잡아라'와 '지명 수배' 이벤트가 동시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해 파이터 소울을 획득하고 골드, AP 등을 획득 할 수 있다.


■ 에픽 퀘스트 에피소드 1 : 거짓 오로치 챕터 1,2 공개

킹오파 올스타의 최종 콘텐츠인 '에픽 퀘스트'의 두 번째 에피소드가 공개되었다. 14일 공개 예정인 에피소드 1 '거짓 오로치'에서는 챕터 1과 챕터 2가 선행 공개되며, 챕터 미션 클리어 시 신규 파이터 '거짓된 시련의 사이슈', '거짓된 음모의 야시로'를 얻을 수 있다.

새로운 에피소드 1은 기존 에피소드 0와 같이 권장 전투력이 매우 높은 스테이지를 전투력을 올려주는 '에픽 버프' 아이템을 모아 진행하는 방식이다. 에픽 퀘스트 1장의 권장 전투력은 16,000, 2장의 권장 전투력은 33,200이다. 또, 기존 에픽 퀘스트 0장의 버프는 적용되지 않는다. 에픽 퀘스트에서 새롭게 버프를 모아 진행하는 식이다.

대신, 기존 에피소드 0의 버프 레벨을 계승 받을 수 있는 미션이 추가될 예정이다. 이 미션을 진행하면 에피소드 1의 에픽 버프를 획득할 수 있다.




▲ 에픽 퀘스트 1장의 에피소드 1, 2가 선행 공개 되었다


■ 이벤트 던전 '꼬마 도둑을 잡아라'

새로운 이벤트 던전 '꼬마 도둑을 잡아라!'가 공개되었다. 14일부터 약 2주 동안 진행되는 던전으로 1주년 기념 선물을 훔쳐 달아난 꼬마 도둑을 처치하면 이벤트로 소탕권, AP, 골드 등을 얻을 수 있으며, 파이터에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는 신규 소울 아이템인 '등급 소울'을 획득할 수 있다.

또, 꼬마 도둑과 관련해 진행할 수 있는 웹 미션으로 '지명 수배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페이지에 표시되는 일일 미션을 클리어해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유저들이 잡은 꼬마 도둑의 누적 수에 따라 무지개 소울 등 특별한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 기존 '케이크' 미션과 동일하게 낮은 ap로 진행할 수 있는 이벤트 미션이다



▲ 꼬마 도둑은 총 세 종류가 있다



▲ 파이터에 관계 없이 사용 가능한 신규 소울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 신규 파이터 라몬과 바넷사, '오로치' 공개

킹 오브 파이터 2000에 참전했던 두 파이터 에이전트 '바넷사'와 최강의 인류 '라몬'이 공개되었다. 이벤트 픽업 파이터인 적속성 공격형 파이터 '00 바넷사 와 황속성 밸런스형 파이터 '00 라몬이 추가된다. 해당 파이터들은 에픽 퀘스트 1장의 챕터 1, 2의 보너스 파이터 대상이 된다.

이외에도 에픽 퀘스트 1장 오픈을 기념해 신규 보스 파이터 '오로치'가 공개되었다. 킹오파 올스타의 유일한 65 코스트 파이터로 일본 서버부터 우수한 성능으로 명성이 자자했던 파이터다. '오로치'는 자속성 밸런스 파이터로 무적과 슈퍼아머, 강력한 장풍 기술이 특징이다. '오로치'는 페스타 픽업으로 14일 추가될 예정이다.




▲ 신규 5성 파이터 '00 라몬과



▲ '00 바넷사가 공개 되었다



▲ 또한, 보스 페스타로 신규 파이터 '오로치'가 등장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