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ch] 꼽기만 하면 그래픽 품질 UP! 세계 최초의 플러그 그래픽 프로세서

게임뉴스 | 정수형 기자 | 댓글: 1개 |



지갑 사정만 넉넉하다면 언제든 그래픽카드 교체를 통해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던 PC 게이머와 달리 콘솔 게이머는 하드웨어 업그레이드가 제한되어 왔는데요. 이런 답답함을 해소해줄 세계 최초의 플러그 앤 플레이 그래픽 프로세서가 등장했습니다.

해외 펀딩 사이트 인디고고에서 펀딩 중인 'mClassic'는 콘솔기기에 연결하는 것만으로 그래픽 품질의 향상을 이뤄내는 제품입니다. 명시된 정보에 따르면 저해상도의 이미지를 고해상도로 업스케일하는 것으로 1/2 백만 픽셀에서 2백만 픽셀(SD에서 HD로)로, 2백 만픽셀에서 8백만(HD에서 4K 시네마로)까지 스케일링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외에 안티 앨리어싱을 적용하여 그래픽의 계단 현상을 부드럽게 바꿔주고 피사계 심도의 초점을 조절하여 보다 깔끔한 이미지로 바꿔줍니다. mClassic은 닌텐도 스위치부터 닌텐도 Wii U, 플레이 스테이션 3, 플레이 스테이션 4, 플레이 스테이션 4 슬림, PlayStation 4 Pro, Xbox 360, Xbox One, Xbox One S, Xbox One X, 게임용 PC, 레트로 콘솔 등 거의 대부분의 콘솔 기기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기사 작성일 기준 452,909,866원의 엄청난 금액을 후원받은 상태인데요. 펀딩 최소 가격은 84,000원으로 올해 9월 전세계 배송을 목표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혹시 평소 콘솔 기기의 그래픽 품질에 불만을 품고 계셨나요? 제품의 펀딩을 원한다면 상세페이지를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 동영상 출처 - Marseille Inc 공식 유튜브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