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 신규 SS 등급 영웅 '넬리아' 업데이트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27일(화), 코그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에 신규 SS등급 영웅 ‘넬리아’를 전격 업데이트했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영웅 ‘넬리아’는 ‘강철 숲의 군주’로, 강한 화력을 순간적으로 집중 시킬 수 있는 마법 클래스 영웅이다. 마법형 영웅 ‘넬리아’는 불길을 일으켜 적에게 피해를 입히는 기술인 ‘황혼의 불길’과 적을 추적하는 암흑의 불꽃인 ‘황혼의 꽃’을 구사하며 거대한 폭발로 치명적인 피해 입히는 ‘황혼의 대폭발’을 필살기로 사용한다.

이와 더불어 오는 9월 24일(화)까지 인기 SS등급 영웅 ‘에이미’의 희귀 아바타인 ‘머메이드 드림 에이미’ 여름 한정 패키지를 선보인다. ‘에이미’뿐 아니라 ‘루퍼스’와 ‘엘리시스’ 한정 패키지도 순차적으로 추가 될 예정이라. 이용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또, 스킬 효과에 사용하는 ‘영웅 능력치 적용 방식’을 수정하고 ‘펫 성장 및 귀속 시스템’과 길드전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하는 등 이용자들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콘텐츠 개선을 진행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를 기념해 9월 3일(화)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로얄 소환 티켓’을 지급하는 ‘넬리아 출시 기념 소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로얄’ 소환 시도 시 지급되는 이벤트 코인으로 ‘영웅 진화석’, ‘골드’, ‘전용장비 재료’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랜덤상자’를 구매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