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더 많은 조각 수집의 기회! '전설의 문' 이벤트와 '리아나 스킨'

게임뉴스 | 송철기 기자 | 댓글: 3개 |
지휘관들의 매일 일과 중 하나는 영웅 돌파를 위한 조각 수집일 터. 랑그릿사 모바일에서는 약 일주일 간 영웅 조각을 추가로 수집할 수 있는 '전설의 문' 이벤트를 선보였다.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운명의 문 총 도전 횟수가 +9만큼 증가하므로 한동안 다양한 영웅의 조각 수집이 수월하게 진행될 전망이다.

그밖에 소니아의 유니콘 마스터 클래스 추가, 디하르트, 엘윈, 알테뮬러 등 7명의 영웅에게 마음의 유대 기능이 개방되어 성장 가능성이 확대됐다. 게다가 새로운 유 스핀 미 라운드를 통해 리아나의 한정 스킨을 선보였고, 소환 상점에서는 엘윈, 리아나, 레온, 라나의 확률이 증가한 2인 배너 2개를 이용할 수 있다.


[전설의 문 이벤트 시작! 랑그릿사 모바일 업데이트 내역] ◀ 바로가기






◎ 더 많은 영웅의 조각을 내 손에! 전설의 문 이벤트

'전설의 문' 이벤트가 진행되는 덕분에 매일 영웅 조각을 얻을 수 있는 운명의 문 입장 횟수가 증가하면서 하루 수집할 수 있는 총량이 증가했다. 모든 영웅을 통틀어 매일 9회까지만 도전 가능한 운명의 문이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매일 18회의 도전 횟수를 가진다.

즉, 매일 도전 횟수가 2배 증가한 것! 하지만, 총 도전 횟수가 증가했다고 해서 같은 영웅의 조각을 2배로 수집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예를 들면 매일 채집하던 레온 조각 4개는 그대로 유지된 채 추가로 다른 영웅의 조각을 더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되는 셈. 따라서 여러 영웅을 동시에 성장시키기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해당 이벤트는 9월 4일 11시 서버 점검 전까지 약 일주일 정도 길지 않게 유지되므로 매일 잊지 말고 조각 수집에 나서는 게 좋다.




▲ 개별 도전은 1회 그대로지만, 총 도전 횟수가 증가한 모습이다.



◎ 소니아 개편 및 영웅 7명 마음의 유대 추가

SR 기병 영웅 소니아에게 영웅 조각을 수집할 수 있는 운명의 문까지 열리면서 그녀에게 좀 더 많은 성장의 기회가 주어졌다. 게다가 유니콘 마스터라는 새로운 클래스가 추가됐는데, 해당 클래스는 유니콘 나이트에서 전직하는 2차 직업으로 유니콘을 타고 있는 마법사라는 독특한 모습을 보인다.

해당 클래스는 50% 확률로 적의 공격과 지력을 -20% 시키는 무기 파괴, 행동 종료 시 2칸 내 2개의 다른 아군 부대에게 주는 피해량 +15% 버프 및 각종 면역을 부여하는 공격 대지원 스킬을 배울 수 있다.

또한, 두 번째 마음의 유대 개방 영웅으로는 디하르트, 엘윈, 알테뮬러, 안젤리나, 아멜다, 란스, 키리카제까지 총 7명이 선정됐다. 마음의 유대는 호감도 시스템의 중요 기능으로 영웅에게 강력한 능력을 부여하기 때문에 해당 영웅들은 앞으로 한층 더 뛰어난 활약이 기대된다.




▲ 소니아에게 유니콘 마스터 클래스가 추가됐다.



◎ 리아나 '천년의 인연' 스킨이 대기 중! 유 스핀 미 라운드

중복 없는 룰렛 보상! 이번 '유 스핀 미 라운드'의 주인공은 리아나다. '유 스핀 미 라운드'는 크리스탈을 소모하여 룰렛을 돌리면 총 10개의 보상 중 하나를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는데, 한 번 획득한 보상은 다시 등장하지 않기 때문에 충분한 크리스탈만 있으면 모든 보상을 챙길 수 있다.

항상 그렇듯 가장 좋은 특등상 보상은 한정 스킨으로, 이번에는 리아나의 '천년의 인연' 스킨이 특등상으로 걸려있다. 해당 스킨을 통해 금색 화려한 장신구와 지팡이, 책까지 완벽한 이집트 느낌의 복장을 착용한 리아나를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 얻을 수 있는 보상은 룬스톤, SSR 랜덤 장신구, 광휘 미스릴, 골든 티켓 등 다양하며, 모든 보상을 획득하는 데는 총 3,950의 크리스탈이 필요하다. 유 스핀 미 라운드는 9월 4일 11시 점검 전까지만 이용할 수 있다.




▲ 유 스핀 미 라운드로 얻는 리아나의 한정 스킨.



◎ 엘윈, 리아나, 레온, 라나 확률 업 2인 배너 개시

소환 상점은 2인 픽업 배너를 무려 2개나 동시에 선보이며 문을 활짝 개방했다. 엘윈과 리아나의 등장 확률이 증가하는 '빛의 연가'와 레온과 라나가 출현하는 '의지의 고영'은 모두 연인 사이의 매칭이라는 공통점을 가진다.

한 마디로 커플 배너인 셈. 이번 배너로 확률이 증가하는 네 영웅은 모두 성능이 좋기로 유명한 인기 영웅들이므로 아직 없다면 소환에 도전해볼 만하다. 이 배너들은 9월 4일 11시 점검 전까지 짧게 유지되며, 기존에 걸려있던 디하르트, 티아리스, 루나 3인 배너도 같은 날 종료된다.










■ 진행 중인 내용

[빛의 기원 한정 소환]
전쟁의 기억이 다시 깨어난다. 성검의 여정은 또다시 시작되었다.
한정 소환-빛의 기원 중[디하르트, 티아리스, 루나] 출현 확률 상승!
기간: 8월 21일 ~ 9월 4일 11:00

[한정 스킨]
티아리스의 [낙원의 드러머]
프레아의 [불꽃의 유리]
기간: 8월 21일 ~ 8월 29일 23:59

[신규 패키지]
품위 선물팩
1회 한정 구매: 8월 21일 업데이트 후 ~ 8월 29일 23:59

[한정 스킨]
젤다의 [짙푸른 귀여움]
이멜다의 [작열의 미인]
기간: 8월 14일 ~ 8월 28일 23:59

[빛의 메아리]
신규 서버인 경우 서버 오픈 첫 빛의 메아리는 최고 보상 엘윈, 레온 스킨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그 후 서버별 두가지 스킨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서버별 보상이 다를 수 있으니 필히 게임 내에서 획득 가능한 보상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이벤트 진행 시간은 마감 당일 23:59에 종료되며 시작 당일 13:00에 오픈됩니다.

티스라오 성: 8월 14일 ~ 9월 3일
카먼 성: 8월 14일 ~ 9월 3일
노센레이어 성: 8월 14일 ~ 9월 3일
레이갈드 제국: 8월 14일 ~ 9월 3일
칼자스의 평원: 8월 14일 ~ 9월 3일
발디아 왕국: 8월 14일 ~ 9월 3일
벨제리아: 8월 17일 ~ 9월 6일
성검 군단: 8월 22일 ~ 9월 11일
리그리아 제국: 8월 27일 ~ 9월 16일
라카스 왕국: 8월 14일 ~ 9월 3일
다르시스 제국: 8월 17일 ~ 9월 6일
카콘시스 왕국: 8월 24일 ~ 9월 13일
빛의 후예: 8월 17일 ~ 9월 6일
어둠의 전설: 8월 9일 ~ 8월 30일, 8월 31일 ~ 9월 20일
이스카노 요새: 8월 23일 ~ 9월 13일

해당 이벤트는 서버 오픈 시간에 따라 기간이 다를 수 있으니 필히 기간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품격 선물팩]
기간 내 2회 구매 가능: 8월 14일 ~ 8월 28일 23:59

[역전의 영광]
지정 레벨에 도달하면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빛의 순례]
매일 미션 클리어를 통해 쉐리 조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모험가의 길]
누적 로그인에 따라 풍부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