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 레볼루션', 최고 레벨 확장 및 신규 영지 아덴 동부 평원 추가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네오)'에 최고 레벨을 확장하고 신규 영지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캐릭터 최고 레벨이 기존 400에서 440으로 확장됐다. 이에 따라 더욱 확장된 레벨로 즐길 수 있는 메인 퀘스트와 퀘스트 스크롤도 추가돼 새로운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신규 영지 ‘아덴 동부 평원’도 선 보인다. 아덴 동부 평원에는 확장된 최고 레벨에 맞춘 더욱 강력해진 몬스터들이 등장한다.

이용자들이 보다 빠르게 성장을 할 수 있도록 경험치 던전과 아데나 던전의 최고 난이도도 추가됐다. 보다 강력한 몬스터와 보스를 물리치고 더 많은 경험치와 아데나를 획득할 수 있게 됐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두근두근 폰디악 뽑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게임 내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뽑기 기회를 획득해 컨베이어 벨트를 타고 지나가는 랜덤한 보상 중 원하는 것을 집어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들이 컨트롤을 통해 보상을 선택할 수 있어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리니지2 레볼루션’은 언리얼엔진4를 적용한 고품질 그래픽과 초대형 오픈월드, 수천 명이 함께하는 실시간 대규모 전장 등을 내세운 모바일 MMORPG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http://l2.netmarble.net)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