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블루게임즈, '청량' 2차 업데이트 및 이벤트 진행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넷블루게임즈]




넷블루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속 시원한 모바일 MMORPG ‘청량’의 2차 업데이트와 함께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신규 문파 콘텐츠인 신수영역 던전, 신규 아이템인 청운 신성장비, 신규 희귀 아이템 획득 콘텐츠인 건곤보물찾기 등이 추가되어 보다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 신수영역은 문파 간 경쟁을 통해 진행되는 새로운 던전으로 정상 180레벨을 달성하면 오픈 되며 강력한 능력치와 화려한 외형을 자랑하는 청운 신성장비를 획득할 수 있어 문파 간 치열한 각축이 예상된다.

더불어 청운 신성장비, 경험치 물약, 강화 재료 등 희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건곤보물찾기도 새롭게 선보인다.

넷블루게임즈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유저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오는 9월 7일까지 공식 카페에 7일 이상 출석한 인원에게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9월 4일까지 매일 12시 우편을 통해 스페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쿠폰번호를 제공한다.

아울러 8월 31일까지 사용한 원보의 30%를 귀속원보로 돌려주는 환급 이벤트도 진행하며 유저들의 성장을 지원할 예정이다.

속 시원한 MMORPG ‘청량’의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