밝고 희망찬 식민지? 아우터 월드 '할시온' 트레일러 공개

동영상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프라이빗 디비전


프라이빗 디비전(Private Division)과 옵시디언 엔터테인먼트(Obsidian Entertainmen)는 오늘 아우터월드(The Outer Worlds)의 새로운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할시온’의 생활을 볼 수 있는 이번 트레일러는 ‘테라2(Terra 2)’ 의 활기찬 커뮤니티부터 ‘모나크(Monarch)’의 위험천만한 국경까지 자세히 담고 있다. 이국적인 야생동물이나 파괴적인 무기, 예측불가한 캐릭터들 덕분에 항상 '아우터 월드'는 모험으로 가득하다.

아우터월드는 옵시디언 엔터테인먼트와 프라이빗디비전이 새롭게 선보이는 일인칭 SF RPG 게임이다. 은하계 변방으로 항해하던 중 조난을 당하게 되고 수십년 후 식민지 할시온이 지독한 음모로 인해 파멸을 위협받는 시기에깨어나게 된다.

우주 구석구석을 탐험하고 권력을 갈구하는 다양한 세력들을 만나며 캐릭터를 어떻게 발전시키는지에 따라 이 플레이어 중심의 게임은 다양하게 펼쳐진다. 식민지 전체에 플레이어의 경험이 예상치 못한 변수로 작동하기 때문이다.

아우터월드는 2019년 10월 25일에 Xbox One, PlayStation 4, PC (Microsoft Windows Store와 Epic Games Store를 통해)에서 발표 될 예정이다. 이후 닌텐도 스위치 버전도 출시 예정이나 출시일은 정해지지 않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