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이중 직업, 생명력 300의 보스? 미리 보는 모험 모드 '공포의 무덤'

게임뉴스 | 오재국 기자 | 댓글: 18개 |


9월 18일로 예정된 울둠의 구원자 모험 모드 '공포의 무덤'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난롯가 이야기가 공개되었다.

공포의 무덤에서는 악의 연합 잔.악.무.도.가 세계를 파괴하기 위해 역병을 퍼트리면서 풀려난 신비로운 존재들을 만날 수 있으며, 예전처럼 덱을 만들어가는 형태의 모험 모드다.

주목할만한 부분은 이번 모험에서는 더욱 강하고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 브란 브론즈비어드, 엘리스 스타시커, 리노 잭슨, 핀리 므르글턴경과 함께 플레이하게 되며 유저들은 모두 이중 직업을 가지게 된다.

즉, 두 가지 직업의 카드를 모두 다룰 수 있게 되면서 마법사 주문을 낸 후 도적의 연계 카드를 사용하는 등 평소에는 생각하지 못했던 덱을 구상하는 게 가능해진다.






여기에 영웅마다 고유의 보물을 고를 수 있다는 것도 특징이다. 모험을 플레이하면서 획득하게 되는 고유 보물은 각 탐험가에 맞춰진 특별한 카드들로 구성되어 있는데 새로운 선택지를 통해 더 강력한 것을 챙길 수 있다.

예를 들어 리노 잭슨은 최초 자신의 멋들어진 모자로 시작하지만 나중에는 마법의 힘을 극한으로 끌어올릴 수 있는 기관 마법봉도 존재하기 때문에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 취향에 따라 선택하는 재미도 있을듯하다.






총 4장으로 이뤄진 공포의 무덤에서는 미라, 물동이를 든 멀록 등의 몬스터를 만날 수 있으며 역병들이 실체화된 존재 '역병 군주'를 처치하는 것이 최종 목표다. 참고로 역병 군주의 경우 300의 생명력을 가지고 있으며, 누적된 피해에 따라 영웅 능력과 전략이 바뀌는 등 특별한 패턴을 경험할 수 있다.

굉장히 높은 난이도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역병 군주들에게 준 피해는 누적되어 '만일 150 정도의 생명력을 깎은 경우, 그다음 역병 군주와의 전투에서는 남은 생명력에 이어서 도전'을 하게 된다.












한편 이외에도 9월 18일부터 10월 6일 사이에 열리는 공포의 무덤 와글와글 하스스톤에 참여할 경우 멋진 하스스톤 전리품으로 구성된 '지원 꾸러미'를 받을 수 있다.

수량이 한정되어 있는 해당 꾸러미는 공포의 무덤 1인 모험 코드 1개, 어둠의 반격 소장용 핀 세트(5개입), 탐험가 연맹 소장용 핀 세트(10개입), 하스스톤 자석 3세트로 이뤄져 있으며 자세한 참여 방법은 다음과 같다.




- 지금부터 2019년 9월 10일까지 www.FiresideGatherings.com에 와글와글 하스스톤을 등록하세요!
- 와글와글 하스스톤은 카페, 음식점, 게임 상점, 난롯가, 호박밭 등 일반 대중에게 공개된 공공장소에서 진행해야 합니다.
- 이벤트를 와글와글 하스스톤 공식 페이지에 등록하여 다른 플레이어들이 쉽게 찾을 수 있고 참여할 수 있어야 합니다.
- 여관주인이 만18세 이상이어야 지원 꾸러미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