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특별 칭호와 기간제 한복 코스튬! 추가로 접속만 해도 성장 필수 아이템 준다?

게임뉴스 | 오재국 기자 |
곧 다가올 테라 클래식 대규모 업데이트를 맞아 특별한 칭호, 기간제 코스튬 및 다양한 아이템 획득이 가능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9월 11일(수) 점검 전까지 약 7일간 게임에 접속하면 매일 정해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업데이트 전야제에 참여할 수 있다.

1일 차 희귀 강화석 30개를 시작으로 일주일간 필드 몬스터 사냥 시 골드 25% 추가 획득이 가능한 '골드 부스터', 1~3급 스킬북 상자를 랜덤하게 10개 획득 가능한 '스킬북 패키지', 세공석, 대형 룬 상자, 펫 고급 사료, 전설 강화석까지. 꾸준하게 접속할 경우 육성 과정에서 많이 필요한 아이템들을 모두 챙기는 게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는 메인 화면 우측 상단에 있는 선물 상자 모양의 이벤트 아이콘을 클릭하여 참여, 기간 내 로그인한 캐릭터로만 보상을 수령할 수 있다.


▣ 7일간의 이벤트 접속 보상

- 1일차 누적 : 희귀 강화석 30개
- 2일차 누적 : 골드 부스터 1개 (7일)
- 3일차 누적 : 스킬북 패키지 1개
- 4일차 누적 : 세공석 50개
- 5일차 누적 : 대형 룬 상자 5개
- 6일차 누적 : 고급 사료 10개
- 7일차 누적 : 전설 강화석 5개





다음으로 한가위를 기념하기 위한 송편 교환 이벤트도 진행되는데, 별도 공지 전까지 인게임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는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참여할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이벤트 재화라고 할 수 있는 '송편'은 필드 몬스터 처치와 던전 완료 시 확률적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정해진 개수에 따라 교환할 수 있는 아이템들이 목록으로 제공된다.






8개 만으로도 교환할 수 있는 세공석 5개를 시작으로 공허의 결정, 강화석, 담금질석, 주라스의 축복 등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가능하다면 송편 400개를 요구하는 '한가위 복주머니'를 우선 교환하는 것을 추천한다.

그 이유는 비록 종료 일정이 공지되지는 않았지만, 일반 필드 사냥(소탕) 기준으로 송편의 드랍률이 마력 액체와 같은 재료, 고급 등급 아이템에 비해서 낮으며 던전 클리어 시 100%로 주는 것도 아니기 때문이다.

특히 가장 많은 송편을 요구하는 한가위 주머니의 경우 생명력 150과 방어력 5를 올려주는 영구제 칭호 '보름달의 행운'을 주며, 부가적으로 7일간 사용할 수 있는 기간제 코스튬 '한복'을 얻을 수 있으므로 1순위로 교환할만하다.

참고로 각각의 교환 아이템은 필요로 하는 송편 수 외에도 교환 가능한 횟수에 제한이 있으므로 주라스의 축복과 같이 쉽게 구매할 수 없는 아이템 우선으로 챙기는 것을 추천한다.


▣ 송편으로 교환 가능한 아이템

- 송편 8개 : 세공석 5개(교환 가능 횟수 120회)
- 송편 10개 : 공허의 결정 - 공격 50개(교환 가능 횟수 20회)
- 송편 10개 : 공허의 결정 - 방어 50개(교환 가능 횟수 20회)
- 송편 20개 : 희귀 강화석 10개(교환 가능 횟수 10회)
- 송편 50개 : 서사 강화석 5개(교환 가능 횟수 10회)
- 송편 50개 : 담금질석 5개(교환 가능 횟수 5회)
- 송편 50개 : 초급 주라스의 축복 4개(교환 가능 횟수 5회)
- 송편 100개 : 중급 주라스의 축복 2개(교환 가능 횟수 3회)
- 송편 400개 : 한가위 복주머니(보름달의 행운 칭호 + 한복 코스튬)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