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게임즈, 추석 맞이 LoL 특별 이벤트 개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4개 |
[ 자료제공 - 라이엇게임즈 ]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의 개발 및 유통사인 라이엇 게임즈(한국대표 박준규)가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아 LoL 특별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번 이벤트는 ‘추석엔 꿀충전, 꿀송편, 꿀세일, 꿀스택!’을 주제로 추석 연휴 다음주인 9월 17일 오후 3시 59분까지 진행된다. ‘라이엇 포인트(RP)’ 충전 보너스 및 수수께끼 스킨 판매, 인기 스킨 할인 판매, PC방 특별 임무와 보상 제공에 이르기까지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10% 보너스 꿀충전’을 통해 RP를 충전하는 플레이어들에게 10%의 보너스 RP가 추가 지급되며, 모바일 상점에 한해 13,000RP를 충전할 수도 있다.

역할군별 스킨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수수께끼 꿀송편’도 판매된다. 암살자, 전사, 서포터&탱커, 마법사, 원거리 딜러 총 5종의 수수께끼 꿀송편 세트가 판매되며 세트 금액 대비 고가의 스킨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수수께끼 꿀송편 세트 구입 시 ‘송편 먹는 포로 아이콘’도 증정된다.

인기 스킨 시리즈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매일매일 꿀세일’도 열린다. 9월 4~7일에는 ‘이렐리아’, ‘탈론’, ‘피오라’ 챔피언의 ‘불멸의 영웅’ 스킨을, 9월 6~9일에는 ‘르블랑’, ‘바드’, ‘헤카림’의 ‘나무정령’ 스킨을, 9월 8~11일에는 ‘아트록스’, ‘아우렐리온 솔’, ‘렝가’의 ‘메카’ 스킨을, 9월 10~13일에는 ‘미스 포츈’, ‘브라움’, ‘그레이브즈’의 ‘마피아’ 스킨을, 9월 12~15일에는 ‘럭스’, ‘소라카’, ‘이즈리얼’의 ‘별 수호자’ 스킨을, 9월 14~17일에는 ‘오리아나’, ‘카직스’, ‘자르반 4세’의 ‘암흑의 별’ 스킨을 특별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추석 연휴에 PC방을 찾는 플레이어들을 위한 ‘PC방 꿀스택’ 특별 임무도 주어진다. 이벤트 기간 중 PC방을 방문하면 총 9개의 임무를 받을 수 있으며 이를 수행하면 경험치, 파랑 정수, 마법공학 상자와 열쇠, 명품 마법공학 상자와 열쇠, 와드 스킨, 감정 표현 등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PC방에서 로그인을 한 모든 LoL 플레이어에게는 ‘풀스택 나서스’ 아이콘이 지급된다.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LoL 추석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