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퀘스트, 신규 서버 오픈 기념 이벤트 개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니케아게임즈]




니케아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하고 직접 서비스 중인 전략게임 '갓퀘스트'의 신규 서버 '아르테미스' 오픈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또한 구글 플레이 스토어 금주의 신규 추천 게임 선정과 곧 다가올 추석을 기념하는 대규모 쿠폰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갓퀘스트' 는 니케아게임즈에서 개발하여 직접 서비스하는 게임으로, 전작 '오르페우스 스토리' 의 비주얼 노벨을 녹인 독특한 스토리와 남녀를 가리지 않는 수많은 히로인 사이에서 연애모드가 장점인 캐주얼 전략 게임이다. 전작을 뛰어넘는 디테일한 전략을 재치 있게 녹여낸 데다 톡톡 튀는 위트는 그대로 계승하고 있어 많은 호평을 받는 중이다.

김재철 PD는 "이럴 수가 신규 서버 오픈과 함께 피쳐드가 이루어진다니 제가 전생에 덕을 많이 쌓았나 봅니다. 구글은 정말 한 줄기 빛과 소금 같은 존재. 사랑합니다. 세상은 아직 아름다운 것 같아요. 여러분 모두 명절 잘 보내세요."라고 소감을 밝혔다.

개발사인 니케아게임즈는 이번 구글 플레이 글로벌 추천 게임 선정을 기념하여 9월 31일까지 신규 계정을 포함하여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6성 이상 장수를 확정으로 얻을 수 있는 영웅 토큰을 비롯해 다양한 쿠폰 이벤트와 보상을 지급한다.

'갓퀘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진행 중인 이벤트는 공식 포럼(https://forum.nikeagames.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