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ch] 아이폰11 공개되나? 애플, 오는 11일 스페셜 이벤트 개최

게임뉴스 | 양영석 기자 | 댓글: 1개 |



애플이 오는 9월 11일(한국시간 기준), '애플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애플은 지난 7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애플 스페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스페셜 이벤트는 애플이 애플이 자사의 신규 정보들을 공개하는 행사로, 지난 6월과 3월까지 올해에만 두 차례에 걸쳐서 새로운 정보를 공개하는 스페셜 이벤트를 개최해왔다. 올해 열린 애플 스페셜 이벤트에서는 애플 아케이드 및 신규 OS, 애플 TV 등의 새로운 소식과 애플카드등이 공개된 바 있다.

지난 6월 이벤트에서 OS에 대한 발표가 있었기 때문에 이번 스페셜 이벤트에서는 '아이폰11'이라고 할 수 있는 신형 모델의 발표가 유력하게 점쳐진다. 그동안 해외 다수의 매체와 SNS에서는 신형 아이폰에 대한 소문이 무성하였으며 8~9월을 기점으로 애플 신 제품에 대한 정보 유출 및 루머가 무성하기도 했다. 또한 애플은 최근 이례적으로 차세대 OS인 iOS13 버전의 테스트를 마이너 베타2버전까지 공개하는 등 이례적인 베타 테스트 행보를 이어온 바 있다.

이번 애플의 스페셜 이벤트는 오는 11일(PDT 기준 9월 10일 오전 1시, 한국 기준 11일 오전 2시) 진행될 예정이며, 그동안 지원되지 않았던 유튜브 채널 스트리밍이 지원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애플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