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룬 스톤 재료 상점 판매! 라그나로크 온라인, 편의성 개선 사항 공개

게임뉴스 | 원유식 기자 | 댓글: 1개 |
9월 10일 라그나로크 온라인이 개발자 노트를 통해 '파라마켓' 물품 개편 및 축복 인챈트 옵션 개선, 일부 맵 난이도 조정과 룬 나이트의 룬 스톤 개편 관련 내용을 공개했다.

먼저, 다양한 아이템을 판매하는 파라마켓의 상품들이 전면 개편될 예정이다. 개편 방향에 대해선 상세한 내용이 공개되지 않았는데, 그간 파라마켓을 이용하는 데 불편을 겪었던 부분은 바로 '수량 제한'이다. 필요한 품목의 경우, 수량 제한으로 구매하지 못하는 경우가 자주 있었는데, 이번 개편으로 이러한 부분이 해결될지 조금 더 지켜봐야 할 것으로 보인다.




▲ 판매 아이템 개편이 예고된 파라마켓


다음으로 지난 레벨 확장 업데이트에서 추가된 '수단 시리즈' 장비에 인챈트 할 수 있는 '축복'류 인챈트 옵션의 변경이 진행될 예정이다. 공개된 이미지에서 '민첩의 축복'은 민첩의 수단에 장착 시, APSD+1과 5% 확률의 유도 공격 옵션이 추가되어 있다. 각 축복마다 해당하는 수단에 장착할 시, 추가 옵션이 제공될 것으로 보인다.




▲ 각 수단에 맞는 부가 옵션이 추가되는 축복 인챈트


일부 맵 난이도 조정에 대한 내용도 공개되었다. 전투 난이도가 높아 초보 모험가의 접근이 어려웠던 맵들의 난이도 조정이 진행된다고 전했는데, 난이도가 급격하게 오르는 무명섬이나 라자냐, 구양궁 등의 사냥터가 대상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마지막으로 지난 룬 나이트 개편이 공개되었을 때 많은 룬 나이트 유저들이 걱정했던 룬 재료 수급에 관한 피드백이 공개되었다. 먼저, 모든 등급의 룬 원석을 NPC가 판매할 예정이며, 공개된 이미지에서는 수급이 어려웠던 '엘더의 가지'와 '빛의 알갱이'를 판매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럭스 아니마' 룬 스톤의 필수 재료인 '황금'도 리히타르젠에 위치한 은행에서 구매할 수 있도록 변경될 예정이다. 해당 재료 NPC는 디스카운트가 적용되지 않지만, 재료 수급의 난이도는 확실히 낮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룬 제조 확률 및 수량은 룬 마스터리 스킬 레벨당 증가되는 룬 제조 성공률 증가폭이 감소하고, 최소 2개부터 10레벨 마스터 기준으로 최대 6개까지 획득할 수 있도록 변경된다. 이번 개발자 노트를 통해 공개된 다양한 변경은 확정된 사항이 아니며, 추후 업데이트 시 자세한 내용이 변경될 수 있다.







▲ 엘더의 가지, 황금 등 수급이 어려웠던 재료가 NPC를 통해 판매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