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턴트 몬스터가 출현한다! '다크에덴', 추석맞이 이벤트 진행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소프톤엔터테인먼트




소프톤엔터테인먼트(대표 홍명진)는 자사 호러 액션 MMORPG ‘다크에덴’에서 추석 연휴를 맞이하여 혜자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오늘 밝혔다.

추석 연휴를 기념하여 9월 11일부터 9월 25일까지 2주 간 4개의 이벤트들이 진행 되는데, ▲ 이벤트 기간 헬리아 주 전역 레벨 별 사냥터에 출현하는 뮤턴트(돌연변이) 몬스터 처치 시 가장 많은 카운팅 된 유저 1~100위 총 100명에게 아이템 지급 (에테리얼 릴리스 체인, 혈흔, 강화 된 증폭석 등) ▲ 뮤턴트 몬스터 처치 시 일반 몬스터 보다 많은 경험치를 획득 (300% 추가 경험치 혜택) ▲ 뮤턴트 몬스터 처치 시 확률적으로 [추석 선물 상자]를 획득 (엘릭서 스크롤, 시커석 5종, 성장 향상의 반지 등) ▲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접속 시, 계정 당 1일 1회로 최초 접속한 월드의 장바구니에 분홍 유과 3개 (HP 50,000 즉시 회복), 노란 유과 5개 (HP 15,000 즉시 회복), 흰 유과 10개 (HP 10,000 즉시 회복) 되는 이벤트 아이템을 지급한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 담당자는 “추석 연휴를 맞이하여 다크에덴을 사랑해 주시는 유저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에 조금이나마 보답 하고자 혜자로운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고, 앞으로도 유저 분들과 함께 소통하여 호러 액션 MMORPG 본연의 재미를 제공 하겠다.”고 말했다.

지난 번 기사를 통해서 알린 월드 통합은 9월 25일 수요일에 정상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다크에덴'은 온라인 최초 뱀파이어를 소재로 한 호러 액션 게임으로 다양한 전쟁 모드와 뛰어난 타격감, 간편한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어 2002년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지속적으로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아 오고 있는 인기 장수 게임 이다.

이번 추석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채널링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