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리드 영지형 SLG ‘소셜삼국 리부트’ 사전 예약 실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이모션플러스




㈜이모션플러스(대표 노철)는 신작게임 ‘소셜삼국 리부트’의 모바일과 PC온라인 출시에 앞서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소셜삼국 리부트는 큐빅소프트의 PC 온라인게임 소셜삼국지를 기반으로 모바일과 PC에서 모두 이용 가능한 하이브리드 플랫폼 게임으로 출시되는 영지형 전략 게임(Dominion Strategy Game ; SLG의 일종)이다.

원작의 핵심 콘텐츠인 영지 점령전과 삼국지 영웅카드 시스템은 물론 다양한 황건적과의 전투와 섬멸전, 자원거래소인 시장등이 마련되어 있으며 대규모 동맹전쟁 등이 준비중이다.

이모션플러스는 사전예약/등록 이벤트로 사전예약 등록 신청만 하면 레어 영웅인 3성, 4성 영웅 영입 상자와 우수영웅영입상자, 행운의주화, 건설허가서 등 10만원 상당의 혜택이 주어지는 “출사표 패키지” 를 지급한다.

사전예약은 PC온라인은 IMI의 게임매니아, 아이템베이의 온게이트, 엠게임, 피카온, 푸푸게임에서 16일부터 신청할 수 있으며 모바일에서는 헝그리앱에서 사전등록이 진행중이다.

원작인 소셜삼국지는 2011년 국내 상용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네이버 다음 등에서 100만명 이상이 즐긴 정통 삼국지 전략 게임이다.

이모션플러스의 신형민 실장은 소셜삼국지를 계승한 ‘소셜삼국 리부트’ 는 코에이삼국지3,4, 부족전쟁이나 열혈삼국 등을 즐긴 전략 게임 팬들에게 레트로풍의 향수와 정통 전략 게임의 재미를 다시 제공해 줄 것입니다’ 라고 밝혔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