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 메이저 레이저-J 발빈 등이 참여한 FIFA 20 사운드 트랙 공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EA




Electronic Arts Inc.는 글로벌 댄스 뮤직 트리오 메이저 레이저(Major Lazer)가 신규 모드 'VOLTA FOOTBALL'용으로 제작한 신규 삽입곡과 더불어 FIFA 20의 공식 사운드 트랙을 공개했다.

이번 FIFA 20에 삽입된 음악은 그래미상을 수상한 디폴로(Diplo) 글로벌 댄스 뮤직 트리오 메이저 레이저, 라이징 스타 앤더슨 팩(Anderson .Paak), 그리고 세계적으로 유명한 전자 음악계의 듀오 디스클로저(Disclosure) 및 댄스 음악의 선구자라 불리는 돈 디아블로(Don Diablo) 등, 전 세계의 유명한 아티스트가 참여한 다양한 트랙을 만나볼 수 있다.

FIFA 20의 사운드 트랙에 포함된 전 곡은 오는 9월 13일부터 Spotify, Apple 및 Deezer를 통해 제공되며, 그전까지는 EA SPORTS FIFA 20의 사운드 트랙은 여기에서, 그리고 VOLTA FOOTBALL의 사운드 트랙은 여기에서 데모에 삽입된 모든 곡들을 확인할 수 있다.

Electronic Arts Inc. 음악 부서 총괄 담당 스티브 슈와르(Steve Schnur)는 “사실, EA SPORTS FIFA의 사운드 트랙은 세계의 문화를 반영했고, 우리는 문화를 좌우하기 시작했다. 그리고 오늘날, EA SPORTS FIFA의 사운드 트랙은 문화가 되었다.”라고 전했다. 또한, 그는 “그리고 프랜차이즈 역사상 최초로 우리는 20개국 이상을 대표하는, 유례없는 110개 이상의 트랙을 담고 있는 두 개의 개별적인 사운드 트랙을 조율했다.”라고 덧붙였다.

메이저 레이저는 J 발빈(J.Balvin), 엘 알파(El Alfa)와 함께 새로 작곡한 ‘Que Calor’를 이번 VOLTA FOOTBALL의 사운드 트랙에 수록하였다. 이 모드의 타이틀곡은 길거리 축구의 문화와 라이프스타일, 그리고 전 세계의 다양한 플레이에 영감을 받아 작곡되었다.

디플로는 “이번에 새롭게 도입된 VOLTA FOOTBALL 모드에 삽입할 타이틀곡을 제작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라고 전하며, “EA SPORTS FIFA 팀과 이 곡의 초안을 공유했을 때 모두가 이 음악을 좋아한다는 것을 알고는 이 곡을 싱글 버전으로 완성해 출시하기로 마음먹었다. 발빈, 그리고 엘 알파와 함께 트랙을 한 단계 발전시킨 이 곡이 전 세계 팬들에게 공개될 날이 기다려진다.”라고 덧붙였다.

FIFA 20를 먼저 경험하고 싶은 팬은 PlayStation4, Xbox One 및 PC로 제공되는 무료 데모를 이용할 수 있다. 팬들은 이번 데모에서 전 세계의 길거리와 울타리가 있는 경기장과 풋살 경기장 등 작은 경기장을 중심으로 벌어지는 축구를 모티브로 EA SPORTS FIFA 20의 신규 모드인 VOLTA FOOTBALL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11 대 11 킥오프 모드에서 UEFA 챔피언스 리그 경기를 체험할 수도 있다.

EA Access 및 Origin Access Basic 사용자는 2019년 9월 19일부터 조기 이용의 일환으로 최대 10시간까지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PC에서 Origin Access Premier에 가입하면 FIFA 20 얼티밋 에디션을 포함한 모든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EA 밴쿠버와 EA 루마니아에서 개발되는 FIFA 20은 PlayStation4, Xbox One 및 PC를 통해 2019년 9월 27일 전 세계에 발매될 예정이다.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서 EA SPORTS FIFA 커뮤니티에 가입하거나 트위터에서 @easportsfifa를 팔로우하고 소통에 참여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