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 데드 온라인’, 지명수배: 전설의 현상수배범 공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락스타 게임즈




락스타 게임즈는 ‘레드 데드 온라인(RED DEAD ONLINE)’ 첫 번째 전설의 현상 수배범과 새로운 주간 수집품 목록을 공개했다.

먼저 법망을 피해 도망 다니는 10명의 전설의 현상수배범 중 무법자들의 여왕, 바바렐라 알카사르가 첫 번째로 공개됐다.

9월 23일까지 알카사르를 생포하면 큰 현상금을 받을 수 있으며, 추격 중 수배범이 사망하면 소정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앞으로 매주 새로운 전설의 현상수배범이 나타날 예정이며 가까운 현상수배 게시판의 수배 전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수집가를 플레이하는 플레이어에게 새로운 성물 수집품이 제공된다. 이번 주에는 듀런트 진주 팔찌, 펠레 진주 목걸이, 보나르 진주 반지를 찾아 23일까지 마담 나자르에게 직접 보내거나 우체국을 통해 전달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수집가를 위해 매주 새로운 수집품이 추가될 예정이며, 수집품을 모으는 동안 플레이어 메뉴에서 원하는 아이템을 수집가의 가방 메뉴에 고정해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자유 조준 총잡이 콘텐츠를 좋아하는 플레이어는 온라인 메뉴의 슛아웃 시리즈(자유 조준)에서 일급 지명 수배자, 최고의 무기, 공공의 적의 자유 조준 버전을 즐길 수 있다.

락스타 게임즈는 오는 23일까지 레드 데드 온라인을 플레이하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3000 클럽 XP를 지급할 계획이며, 윌러, 로슨 & Co. 클럽 랭크를 올리고 진행 상황을 높일 수 있다.

무법자 패스를 소유한 플레이어에게는 2000 클럽 XP를 추가로 제공해 고유 복장과 무기 개조, RDO달러, 보너스 골드 등의 보상을 잠금 해제하는데 이용할 수 있다.

‘레드 데드 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락스타 게임즈 뉴스와이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