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험 게임 페스티벌 Out Of Index 2019 공식 선정작 발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OOI 운영위원회




실험 게임 페스티벌 Out Of Index(이하 OOI) 운영 위원회가 OOI 2019 공식 선정작을 발표했다.

OOI는 시장성, 대중성보다는 개발자들의 창작과 실험에 초점을 둔 실험 게임 페스티벌이다. 2014년 시작해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한 OOI 2109는 전 세계에서 접수된 실험 게임 작품 중 선정된 게임들을 전시하고, 작가와 참관객들이 교류할 수 있는 페스티벌이다. 대한민국의 게임 개발자 3인으로 이뤄진 OOI 기획단이 행사를 주관한다.

기획단은 작품 심사 및 회의를 거쳐 5개의 공식 선정작을 뽑았다. 선정작 리스트는 다음과 같다.

1) Vectronom (개발자: Ludopium)
2) Infinite Children (개발자: Peter Brinson& Kelsey Rice)
3) ci-simulator (개발자: Vodka Games/ R3C0D3r)
4) Tandis (개발자: Mahdi Bahrami)
5) 다시 만난 오징어 (개발자: 정두현)

선정된 게임은 10월 26일 불광역 소재 서울혁신파크 상상청에서 열리는 OOI 2019에서 시연된다.

페스티벌에서는 선정작 전시와 함께 개발자와의 Q&A, 선정작 리뷰 등의 이벤트가 진행된다. 올해는 'Out of Arcade'라는 제목으로, 대안 컨트롤러 게임들을 모은 초대 전시가 함께 열릴 예정이다.

OOI 2019 페스티벌의 입장료는 15,000원이며, 페스티벌 현장에서 구매 후 참가할 수 있다.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OOI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